홍준표 “노무현 640만 달러는 뇌물, 마땅히 환수해야”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선후보가 고(故) 노무현 대통령의 ‘640만 달러 수수설’에 대해 “그것은 뇌물이고 마땅히 환수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홍 후보는 25일 저녁 열린 제이티비씨(JTBC)와 한국정치학회 공동 주최..

안철수 “통합정부 구성…도덕성·능력·이념에 치우치지 않은 사람”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는 25일 집권 시 내각 구성 원칙에 대해 통합정부를 구성하겠다고 밝혔다. 안 후보는 이날 저녁 고양 일산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제이티비시(JTBC)와 한국정치학회 공동 주최 텔레비전(..

유승민 “문재인·심상정, 인권 중시하는 진보 자격 있는지 의심”

유승민 바른정당 대통령 후보는 25일 야권 후보들의 유엔 북한인권결의안 찬반 여부와 관련해 “인권을 중시하는 진보정권의 자격이 있는지 심각한 의문이 든다”고 말했다. 유 후보는 이날 오후 경기도 고양시 빛마루 방송..

문재인 ‘동성애 반대하는가’ 질문에 “그렇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는 25일 ‘동성애를 반대하는가’라는 질문에 “그렇다”고 답했다. 홍준표 자유한국당 후보는 이날 경기 일산 장항동 빛마루 방송지원센터에서 열린 제이티비씨(JTBC)와 한국정치학회 공동 주최..

심상정 “보수가 주창한 안보제일주의는 가짜 안보”

심상정 정의당 후보가 25일 “그동안 보수가 주창한 안보제일주의는 가짜 안보”라고 비난했다. 심 후보는 이날 저녁 열린 제이티비씨(JTBC)와 한국정치학회 공동 주최 텔레비전(TV) 토론회에서 “보수는 안보를 늘 정..

기사 더보기

구글 트렌드로 살펴보는 검색 관심도

* 구글 트렌드는 인터넷 사용자들이 구글 검색을 통해서 검색한 내역을 차트로 만들어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