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me2.do/FnY90jmt

러버소울, 데뷔 싱글 ‘라이프’ 티저 공개 ‘힙합대세 매드클라운 등장’

기사승인 [2015-02-11 14:27]

러버소울, 데뷔 싱글 '라이프' 티저 공개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힙합 걸그룹 러버소울이 데뷔 싱글 '라이프(Life)'의 티저를 공개했다.


러버소울은 오는 13일 공식 음원 발표 전 어제 저녁 각종 음원사이트와 SNS등을 통해 데뷔 싱글 '라이프(Life)'의 티져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러버소울은 화이트 톤 화면 속에서 강렬한 안무와 함께 랩은 물론 안정적인 보컬을 선보였으며 랩 피쳐링과 뮤직비디오 출연을 한 힙합 대세 매드클라운이 등장한다.


러버소울의 데뷔 싱글 '라이프(Life)'는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활동한 매드소울차일드가 프로듀싱을 맡고 힙합 대세 매드클라운의 피쳐링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러버소울(Rubber Soul)은 라라, 최초 킴으로 구성된 3인조 힙합 걸그룹으로 아이돌 밴드에서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한 비틀즈의 앨범 'RUBBER SOUL' 처럼 진정한 대중 음악가와 퍼포먼스 아티스트이자 평범하고 좋은 사람으로 대중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콘셉트로 유니버설뮤직 코리아와 해피트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주)위드에이치씨가 공동기획한 대형 신인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러버소울은 지난 10일 오후 8시 SBS MTV 'THE SHOW 4'로 자신들의 생애 첫 데뷔 싱글 '라이프(Life)'를 선보여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생방송 데뷔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11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다혜 기자  edaah@asiatoday.co.kr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