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ING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

ING생명, ‘고객패널제도’ 운영

기사승인 2014. 04. 18. 14: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ING생명보험은 고객의 참여를 통해 보험상품을 개발하고자 ‘고객패널제도’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도는 상품 특성별 고객을 선발해 보험상품의 매력도, 수용도, 경쟁력 등 고객의 실질적인 니즈를 파악한 후 이를 신상품에 반영하기 위해 도입됐다.

200여 명의 지원자 중 20명의 고객패널이 선정됐다. 선정된 고객패널의 의견은 올해 출시될 다양한 신상품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