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샘, 전지현 내세워 부엌가구 ‘키친바흐’ 마케팅 강화

한샘, 전지현 내세워 부엌가구 ‘키친바흐’ 마케팅 강화

기사승인 2014. 05. 12. 09: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키친바흐' 전지현 광고 5월부터 본격 론칭
전지현 광고촬영 시 사용했던 가구 경매 이벤트
한샘-월드클래스 키친바흐 (1)
배우 전지현이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7’ 광고를 촬영하고 있다./제공=한샘
한샘(대표 최양하)이 배우 전지현을 내세워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광고를 시작하며 마케팅을 강화한다.

한샘은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한 키친바흐 광고가 5월부터 방송 및 잡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고 12일 밝혔다.

‘키친바흐’는 기능·디자인·품질 등 모든 면에서 세계적인 명품 가구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의 ‘월드 클래스’로, 주방은 물론 집 전체의 격을 높여준다고 한샘 측은 설명했다.

‘월드클래스 키친바흐’라는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 키친바흐3·5·7 그레이드로 나눠 표현하고, 이 중 ‘키친바흐7’은 ‘월드클래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지친 현대인들이 위로를 받고 재충전을 하는 곳으로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바로 집이고, 그 집의 중심에는 부엌이 있다고 강조한다.

한샘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키친바흐 마케팅에 돌입한다. 132㎡(40평형)대에 맞춰 개발된 ‘키친바흐3’ 시리즈 제품 중 바흐 화이트·바흐 그레이·바흐 탠저린 등 세 개 제품을 ‘전지현의 부엌’으로 정하고 관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샘키친바흐’ 매장을 방문해 ‘전지현의 부엌’에서 기념촬영을 한 후 응모하면 로얄알버트 커피잔세트·르쿠르제 접시 세트 등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 내 부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지현이 광고 촬영 중 사용했던 가구를 경매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총 2차례로 진행되며, 오는 23일까지 계속되는 1차 이벤트에는 침실세트를, 24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드레스룸과 의자가 경매 물품으로 나온다.

한샘인테리어(interior.hanssem.com)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로그인 해 경매에 참여할 수 있고, 시작 금액은 10만원부터이며 상한가는 소비자가의 2배다. 최종 낙찰자는 6월 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샘 관계자는 “전지현 씨를 통해 키친바흐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곧 집’이라는 한샘의 기업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