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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베스트브랜드] 한양사이버대, 장학혜택 지원…최다 학생 보유

[2014 베스트브랜드] 한양사이버대, 장학혜택 지원…최다 학생 보유

기사승인 2014. 06. 27.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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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사대_파노라마가로수정
서울 성동구 한양사이버대 전경.
한양사이버대학교가 아시아투데이 ‘2014 히트상품 브랜드’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양대학교가 설립한 한양사이버대는 2013년 기준 학부과정 21개 학과(부)에 학생 1만5496명 재학 중이며 국내 사이버대 중 가장 많은 학생을 보유하고 있다.

2007년 교육부 사이버대학교 평가 전영역 종합 최우수대학이자 2010년 국내 사이버대학 최초로 대학원을 설립한 한양사이버대는 현재 경영대학원, 휴먼서비스대학원, 교육정보대학원, 부동산대학원, 디자인대학원 등 5개 대학원 12개전공 350명 정원의 석사과정을 운영 중이다.

한양사이버대
한양사이버대 대학원은 졸업생 배출 1년만에 졸업생의 17%가 박사과정에 진학한 바 있다.

한양사이버대는 재학생의 장학금액 확충을 통해 사이버대학 중 가장 많은 장학금인 93억원을 지급하는 등 학생들의 학비부담을 완화시켜주기 위한 다양한 장학금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한양사이버대는 올해 7월4일까지 ‘2014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전문대학 졸업자나 4년제 대학교 수료 이상, 2년제 대학 졸업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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