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김가네 치킨방앗간, ‘특색 메뉴로 소비자 사로잡아’

김가네 치킨방앗간, ‘특색 메뉴로 소비자 사로잡아’

기사승인 2014. 07. 16. 16: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짬닭소스치킨,쌈닭 등 참신한 메뉴로 각광
족발과 치킨을 동시에 맛 볼수 있는 치족세트도 인기
김가네
김가네(회장 김용만)의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이 특색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16일 김가네에 따르면 치킨방앗간의 찜닭소스치킨과 치킨과 족발을 결합시킨 콜라보레이션 메뉴 등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찜닭소스치킨<사진>은 기존의 찜닭 메뉴를 넘어서는 업그레이드 요리메뉴로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간장소스를 얹어 촉촉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치킨메뉴이며 아웃도어 캠핑용기에 제공된다.

또한 순살 치킨을 다양한 쌈채소와 즐길 수 있는 ‘쌈닭’도 참신한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콜라보레이션 메뉴로는 김가네의 보쌈족발 브랜드인 ‘보족애’의 족발 노하우를 치킨방앗간의 치킨메뉴와 결합한 치족냉채 및 치족세트를 들 수 있다.

이 메뉴는 특히 치킨과 족발 이라는 온 국민의 인기메뉴를 한데로 모은 실속메뉴로 현재 매장에서 인기 고공행진중이다.

한편 치킨방앗간은 현재 전점에서 후라이드치킨과 생맥주 2잔을 1만8000원에 제공하는 실속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김가네 브랜드 통합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여름철 휴가 맞이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7월 27일까지 최적의 여름휴가지를 공유한 응모자를 선정해 캡슐커피머신, 백화점상품권, 영화예매권, 김가네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