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가수 강성훈ㆍ정영주 재능기부, 꽃동산교회 청소년 비전캠프 눈길

가수 강성훈ㆍ정영주 재능기부, 꽃동산교회 청소년 비전캠프 눈길

기사승인 2014. 07. 29. 01: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이상호 총무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길”

경기도 양주 꽃동산청소년기도원에서 열린 ‘2014 청소년 비전캠프’에서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이상호 총무(맨 뒷줄 오른쪽 첫번째), 가수 강성훈, 가수 정영주, 양영규 교육위원회 위원장 (맨 뒷줄 오른쪽 여섯번째부터 여덟번째)과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아시아투데이 안정환 기자 =  꽃동산교회(담임목사 김종준)는 25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꽃동산청소년기도원에서 ‘젝스키스’의 리드 보컬 ‘강성훈’과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가수 ‘정영주’,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이상호 총무를 초청해 2014 청소년 비전캠프를 성황리 개최했다. 



경기도 양주 꽃동산청소년기도원에서 열린 ‘2014 청소년 비전캠프’는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신앙이 회복되고 하나님 안에서 비전을 발견해 사회와 국가 각 영역 공동체를 이끌어 갈 크리스천 청소년 리더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HOT와 쌍벽을 이루었던 최고의 원조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의 리드 보컬 강성훈은 이날 ‘온맘 다해’,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으며 많은 청소년들이 뜨거운 박수 갈채를 보냈다.


강성훈은 이날 청소년 비전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어떤 어려움이 와도 믿음을 가지고 꿈을 향해 도전하길 바란다”고 청소년들을 격려했다.


강성훈은 최근 자선봉사, 군선교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그동간 강성훈은 꾸준한 봉사활동과 더불어 올해 활발한 활동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고의 가창력을 가진 가수 정영주는 ‘달려’ '반석위에’, ‘My God Is Good’, ‘온 세상에’를 열창해 청소년들로부터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올해 2월 KBS2 ‘불후의 명곡’에서 홍경민과 듀엣으로 출연해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금은 미디어군대에서 군선교 활동으로 재능기부를 하고 있다. 도시락밴드 객원보컬로 활동해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소녀와 꽃’을 발표했으며 음원수익 전액은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해 쓰여진다.


이날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이상호 총무는 “청소년 여러분들은 이 나라를 이끌어갈 미래의 주역이다. 비록 학교나 가정에서 많은 고민들이 있을 지라도 오직 하나님만 의지해 신앙으로 잘 이겨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 양주 꽃동산청소년기도원에서 열린 ‘2014 청소년 비전캠프’에서 청소년들이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이상호 총무의 신앙에 관한 특강을 경청하고 있다.


이 총무는 “나는 시편 23편 성경말씀을 날마다 묵상하며 하루를 시작한다. 내가 힘이 들때마다 하나님은 말씀을 통해 응답하셨다”며 “청소년 여러분들은 성숙한 신앙생활을 통해 이 민족을 품고 세계를 품는 글로벌 크리스천 리더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꽃동산교회 김종식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는 자신의 몸을 내어 주심으로써 그 미움의 벽을 허물어뜨리셨다"며 "이번 캠프는 하나님과 나의 관계를 회복하고, 더 나아가 잃어버린 나의 인간적인 관계를 아름답게 만들어 가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에 참가한 청소년들은 창의력과 실행능력을 배양하는 신앙공동체 리더십 훈련, 한탄강 래프팅 공동체 훈련, 은혜와 감동이 넘치는 찬양팀의 경배와 찬양, 레크리에이션, 바비큐파티, 말씀과 기도회, 캠프파이어 등 신앙의 추억을 간직했다.

 

이번 행사를 총괄한 꽃동산교회 이태용 중등국장은 “이번 비전캠프에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해 신앙안에서 비전을 발견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14 청소년 비전캠프’에는 꽃동산교회 청소년 300여명과 강북지역 청소년들,  꽃동산교회 양영규 교육위원회 위원장, 김용철 교육위원회 총괄국장, 이태용 중등국장, 김종식 목사, 손영삼 강도사, 박해인 전도사와 이한상 영산대 교수 등 자원봉사자 100여명이 청소년들을 섬기며 봉사했다.



경기도 양주 꽃동산청소년기도원에서 열린 ‘2014 청소년 비전캠프’에서 양영규 교육위원회 위원장(두번째줄 오른쪽 첫번째), 가수 정영주ㆍ가수 강성훈(두번째줄 왼쪽 세번째ㆍ네번째)과 청소년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 양주 꽃동산청소년기도원에서 열린 ‘2014 청소년 비전캠프’에서 한국기독언론인연합회 이상호 총무(뒷줄 오른쪽 첫번째), 가수 정영주(뒷줄 오른쪽 아홉번째), 자원봉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