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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이프플래닛,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캠페인 진행

교보라이프플래닛,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4. 07. 30. 09: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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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금융소비 확산 위한 노력의 일환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이하 라이프플래닛)은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확산을 위한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7일 마케팅 제휴 협력을 맺은 펀드온라인코리아와 함께 진행되며,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을 통해 고객이 합리적인 금융소비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은 대중에게 익숙한 속담을 패러디 했다.

금융소비에 필요한 실천·비용·선택·안전·목표를 주제로 다뤘다. 각각 △실천-가입이 반이다 △비용-가는 수수료 고와야 오는 이윤 곱다 △선택-금융상품에도 짝이 있다 △안전-계정 털리고 공인인증서 찾는다 △목표-계획에서 용난다로 구성됐다.

라이프플래닛은 캠페인 확산을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 페이스북에서 ‘호갱탈출: 반격의 서막’을 주제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이날부터 8월 12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스마트 금융 쇼퍼 5계명 콘텐츠를 공유하고, 댓글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계명 번호를 남기면 된다. 상품으로 BHC 치킨과 음료를 40명에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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