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인피니티 Q50,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인피니티 Q50,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4. 09. 30. 09: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인피니티 Q50
인피니티 Q50
인피니티는 중형 세단 인피니티 Q50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한 ‘2014 올해의 브랜드 대상’ 프리미엄 수입 세단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실제 자동차 구매층을 대상으로 진행한 1대 1 유선 투표 및 104만573건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Q50은 두 가지 투표 결과를 통합해 총점 5.45점을 획득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가장 잘 충족시킨 프리미엄 수입 세단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유선 투표에서 4.27점을 기록해 경쟁 브랜드보다 2배가 넘는 점수를 획득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인피니티 대표는 “올해 Q50을 시작으로 경쟁력 있는 모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2월 국내에 출시된 Q50은 이번 수상 외에도, 올해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진행된 온라인 투표에서 ‘2014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차’ 1위, 지난 7월 소비자시민모임 선정한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친환경·고효율 수송수단 부문 등에서 수상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