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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아슬란 고객에게 최상위 체험 프로그램 실시”

현대차 “아슬란 고객에게 최상위 체험 프로그램 실시”

기사승인 2014. 11. 23.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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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가 아슬란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멤버십을 운영한다.

현대차는 23일 지난달 출시한 전륜 세단 아슬란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고품격 공간체험인 ‘아슬란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아슬란 고객들은 전통고택, 글램핑, 최고급 오디오 체험관, 영화관 등 총 4가지의 선택형 공간체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현대차는 동급최고 수준의 NVH(소음·진동·충격)를 구현한 아슬란의 정숙성과 한국 고유의 정적인 고요함을 가진 전통고택의 이미지가 서로 부합된다고 판단해 용인 송담고택, 강릉 선교장 등 전국 20여개의 고택과 한옥을 1박 2일간 숙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최근 캠핑 열풍으로 인기가 치솟고 있는 ‘글램핑’ 사이트를 1박 2일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해, 이슬란 고객들은 전통고택과 글램핑 중 원하는 공간을 3년간 2회 이용할 수 있다.

최고급 거실로 꾸며진 청음실에서 가정용 최상위 오디오 시스템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이에 아슬란 고객은 서울 청담동과 압구정동 등지에 위치한 스위스 및 프랑스산 명품 오디오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고품질의 사운드 감상과 오디오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CGV’의 최고급 특별관과 라운지를 동반 1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공간 체험을 원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비즈니스 관련 소품(최고급 비즈니스 노트, 명함지갑)과 건강·패션·문화·재테크 강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비즈니스 서비스’와 자산관리를 비롯한 은퇴설계를 1대 1로 해주는 ‘맞춤형 자산관리 컨설팅’도 선택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아슬란 전 구매고객에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3년간 4회)과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서비스(3년간 3회)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아슬란 멤버십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블루멤버스 사이트(BLUEmembers.hyundai.com) 및 아슬란 운영센터(전화: 1877-540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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