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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최근 뜨고 있는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라이프]최근 뜨고 있는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기사승인 2015. 01. 30. 0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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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휴식공간으로 거듭나는 욕실…중년 여성의 로망 실현 장소
참고자료_대림 바스플랜_리파인드클래식
생활수준 향상과 휴식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욕실 리모델링에 관심을 갖는 중년 주부들이 늘고 있다. 대림바스 ‘대림바스플랜’ 리파인드클래식./제공=대림바스
젊은 시절 이룬 내 집 장만의 꿈. 드라마에 나올법한 멋진 주방과 안락한 거실·깔끔한 욕실을 갖는 것은 모든 중년 주부들의 로망이다. 이 중 그녀들이 꼽는 가장 고치고 싶은 공간은 바로 욕실. 2평도 채 안 되지만 자주 찾는 중요한 생활공간인 데다, 생활수준 향상과 휴식의 필요성이 커지면서 특히 욕실 리모델링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늘고 있는 것.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에 따라 욕실 설계도 달라지고 있다. 욕실 리모델링 업계에 따르면 요즘은 신축 주택 대부분이 작은 평형대에서 욕실을 2개로 설계하는 추세이며, 욕실 개수가 늘어남에 따라 욕실의 평균 면적도 점점 넓어지고 있다. 달라지는 욕실 트렌드와 최신 욕실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하자. 당신도 집안 인테리어 및 공간의 크기와 분위기에 맞게 딱 ‘내 스타일’로 욕실을 꾸밀 수 있다. 최근 뜨고 있는 욕실 리모델링 브랜드 두 곳을 소개한다.

대림바스 ‘대림바스플랜’… 개성 깃든 맞춤형 욕실로 완성
욕실 토털 브랜드 대림바스의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 ‘대림바스플랜’은 토털 욕실 플래닝을 콘셉트로 친환경 시공과 사후 케어 서비스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림바스플랜은 고객 취향에 따라 욕실 인테리어 견적 및 시공 상담과 관리까지 해주는 종합 컨설팅 서비스다. 7000(고급형)·5000(중급형)·3000(보급형)·1000(실속형) 등 4가지 콘셉트의 총 20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가족 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 및 주거 평형대 등을 고려한 맞춤형 욕실 제품과 디자인을 제안한다. 욕실의 전체적 디자인 틀은 유지하되, 고객이 위생도기·샤워부스·타일 등 세부 아이템을 자유롭게 선택하게 함으로써 개성을 최대한 반영한 욕실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대림바스는 욕실 스타일링 공간을 제안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대규모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 논현동 본사의 직영 쇼룸에서는 9가지 토털 욕실 라이프스타일 공간과 욕실 플래너의 고객 맞춤형 리모델링 솔루션뿐 아니라 소품사업도 론칭, 욕실 관련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서울 중곡동 직영 쇼룸은 욕실 단품류와 바스플랜 세트를 통합 전시해 모든 제품을 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다.

◆대림바스플랜 : 대림바스는 품질 강화를 위해 총 6단계의 제품 검사와 엄격한 품질관리 시스템·48시간 내 처리가 완료되는 통합 서비스 센터·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이 브랜드의 품질을 합리적으로 경험하고 싶다면 2월 15일까지 실시하는 ‘오! 해피 바스’ 이벤트를 주목하자. 대림바스 직영 쇼룸 및 전국 대리점에서 욕실 리모델링 세트를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욕실 소품을 비롯해 각종 생활용품·상품권·카드사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대림바스플랜 욕실 리모델링 세트의 가격은 200만원대부터다. 같은 세트라도 옵션에 따라 가격대가 많이 달라진다.

참고자료_대림 바스플랜_올리브인
대림바스 ‘대림바스플랜’ 올리브인/ 제공=대림바스
한샘 ‘하이바스’… 하루 만에 안전하고 위생적인 욕실로
아직도 ‘욕실 리모델링 공사는 오래 걸린다’ ‘욕실은 항상 물에 젖어 위험하고 각종 세균 번식의 위험이 높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욕실 브랜드 ‘하이바스’는 이런 문제점을 해결한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를 내놓아 인기를 얻고 있다.

우선 기존 욕실 리모델링 공사가 보통 일주일 정도 걸리지만 하이바스는 하루 만에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다. 욕실을 구성하는 벽체와 바닥재 소재를 개발, 혁신적 시공방법을 적용하기 때문. 간편한 시공 덕에 집에 거주하면서 공사를 진행하기에 부담스러웠던 부분을 해소하고 소음·분진으로 인한 이웃과의 마찰도 예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 효과다.

타일을 이어 붙이는 시공방식이 아니라 한샘이 독점 개발한 ‘휴판넬(Hew Pannel)’과 전용 패킹을 사용해 타일 틈새에 끼었던 곰팡이나 물때 걱정 없이 항상 위생적인 욕실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또 미끄럼 방지 스티커를 따로 붙이지 않아도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된 ‘휴 플로어(Hew Floor)’가 설치돼 미끄럼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

여기에 타일·도기·액세서리 모두 패키지로 구성돼 시공이 이뤄지니, 통일성과 완성도 높은 욕실 인테리어까지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매력적이다. 사후 처리도 걱정할 필요 없다. 설계에서 제품·시공·애프터서비스(A/S)까지 모두 한샘이 책임지므로 믿고 구입할 수 있다.

◆하이바스 : 홈쇼핑 1회 방송 최대 주문 매출 37억원·평균 주문 매출 20억원을 올리는 ‘홈쇼핑 대박 욕실’ 브랜드로 입소문 났다. 지난 1월 13일 GS홈쇼핑에서 판매된 한샘 하이바스 노블의 경우 샤워파티션형과 욕조형으로 선보였다. 색상은 베이지와 브라운, 두 가지. 가격은 벽체·바닥·각종 도기 및 액세서리·시공비까지 합쳐 379만원. 12개월 장기 무이자에 특정카드 5% 청구 할인·고급형 비데 증정 등 방송 중 각종 혜택 적용 시, ‘월 30만원이 안 되는 비용으로 우리 집 욕실을 호텔처럼 바꿀 수 있다’는 게 콘셉트였으니 하이바스 쇼핑 시 참고하자.

한샘-하이바스- 욕조형 - 베이지
한샘 ‘하이바스’ 욕조형(베이지 컬러)/ 제공=한샘
한샘-하이바스 - 샤워파티션형 - 브라운
한샘 ‘하이바스’ 샤워파티션형(브라운 컬러)/ 제공=한샘
도움말=마정민 대림바스 커뮤니케이션팀 팀장, 이지혜 한샘 개발실 디자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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