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역시 엑소(EXO)”…네이처리퍼블릭 팬사인회 3만명 ‘구름인파’

“역시 엑소(EXO)”…네이처리퍼블릭 팬사인회 3만명 ‘구름인파’

기사승인 2015. 02. 01. 00: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50131_네이처리퍼블릭_엑소 팬사인회 사진1
네이처리퍼블릭이 31일 서울 신촌점 특설무대에서 진행한 전속모델 EXO의 고객감사 팬사인회에 수 많은 팬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31일 서울 신촌 연세로와 부산 중구 광복로에서 3만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전속모델 EXO(엑소)와 함께 한 고객감사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한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날 EXO 사인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응모 이벤트에 참여한 20만명 이상의 국내와 해외 고객 중 총 200명을 선정해 진행됐다.

팬사인회는 각각 네이처리퍼블릭 부산 광복점과 서울 신촌점 인근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행사장에는 K-Pop 대표 그룹으로 글로벌 인기를 누리는 EXO의 인기를 반영하듯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팬들과 주말 쇼핑을 나온 시민 등 3만여명이 몰리며 일대 통행이 마비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팬들의 호응도와 관심이 워낙 뜨거워 행사 진행이 수차례 중단되기도 했다.

150131_네이처리퍼블릭_엑소 팬사인회 사진5
엑소(EXO) 멤버들이 31일 부산 광복점 특설무대에서 열린 네이처리퍼블릭 고객감사 사인회에서 사인지를 들어보이고 있다.
EXO 멤버들은 사인회 현장을 찾아와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는 등 교감을 나누며 사인을 해줬다. 사인을 받지 못한 팬들을 위해서는 환한 미소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나눴다.

또 EXO 멤버들은 현장에서 뷰티 모델답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피부를 관리하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사인회가 끝난 뒤에는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을 직접 방문해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과 베스트 제품을 둘러보며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네이처리퍼블릭 측은 “글로벌 그룹 EXO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며 “앞으로도 고객 사랑에 보답하는 친밀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