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메르세데스-벤츠 “젊은 고객 확보 위해 컴팩트 카 세그먼트 강화”

메르세데스-벤츠 “젊은 고객 확보 위해 컴팩트 카 세그먼트 강화”

기사승인 2015. 02. 27. 12: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CLA 200 CDI 4MATIC
더 뉴 CLA 200 CDI 4MATIC. / 제공=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젊은 고객층을 확대하기 위해 컴팩트 카 세그먼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27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2년 B-Class를 시작으로 2013년 더 뉴 A-Class, 지난해 더 뉴 CLA-Class, 더 뉴 GLA-Class,더 뉴 A 45 AMG 4MATIC, 더 뉴 CLA-Class, 더 뉴 GLA-Class 등을 출시했다.

최근 파리 모터쇼에서는 올 상반기에 출시 예정인 B-Class 부분변경 모델도 공개했다.

올해에는 더 뉴 CLA 200 CD, 더 뉴 CLA 200 CDI NAVI, 더 뉴 CLA 200 CDI 4MATIC, 더 뉴 GLA-Class, 더 뉴 GLA 200 CDI 4MATIC 등을 신규 출시할 예정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모델들은 3월부터 공식 판매할 계획이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The New GLA 200 CDI 4MATIC
더 뉴 CLA 200 CDI 4MATIC. / 제공=메르세데스-벤츠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