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유재석 효과(?)…고려은단 비타민C1000 구매율 1위

유재석 효과(?)…고려은단 비타민C1000 구매율 1위

기사승인 2015. 02. 27. 18: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고려은단 비타민C1000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리나라 30대 이상 남녀가 가장 많이 구입하는 고함량 비타민C 제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마케팅 컨설팅 전문업체인 로이스 컨설팅은 만 30세 이상 서울·경기 및 5대 도시 거주자 중 작년 및 올해 비타민 제품 구입 경험자 및 고함량 비타민C에 대해 알고 있는 남녀 300명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응답자 절반 이상이 고려은단 제품을 선택했다고 27일 밝혔다.

조사결과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응답자의 54.3%가 ‘비타민C 1000mg 제품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로 지목,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해 7월 같은 조사 결과 보다 7.6% 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고려은단은 지난해 새 모델로 발탁한 유재석 효과가 한 몫 한 것으로 분석했다.

또 ‘가장 최근 구입한 비타민C 1000mg 제품 브랜드’를 묻는 질문에서도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은 전년 대비 2.7% 상승한 59.6%로 1위를 차지해 2위(10.3%), 3위(5.8%), 4위(5.1%) 브랜드 대비 압도적 구매율을 보였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은 고객과의 신뢰와 품질제일주의를 원칙으로 제품을 제조해왔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호도와 인지도가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는 것으로 보인다”며 “고려은단 비타민C의 모델 유재석씨의 친근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제품이미지와 일치해 긍정적인 효과를 불러온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