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마케팅] 삼시세끼 ‘차줌마’ 차승원…슈웹스 CF선 ‘도시남자’

[스타&마케팅] 삼시세끼 ‘차줌마’ 차승원…슈웹스 CF선 ‘도시남자’

기사승인 2015. 03. 04. 09: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카콜라 슈웹스 모델로 발탁
[슈웹스] 차승원 모델 발탁 (2)
코카콜라의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 슈웹스는 배우 차승원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차승원은 최근 tvN ‘삼시세끼-어촌편’을 통해 숨겨진 요리실력을 발휘하고 배우 유해진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면서 일명 ‘차줌마’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슈웹스 광고는 긴장의 연속이던 도시의 하루를 부드러운 탄산의 슈웹스와 함께 마무리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차줌마에서 분위기 있는 도시남자로 돌아온 차승원의 모습이 기대되고 있다. 광고는 3월 중순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코카콜라사는 “삼시세끼에 출연하며 놀라운 요리실력과 예능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차승원은 예능 프로그램 속에서도 세련미와 여유를 마음껏 발산하는 배우”라며 “부드러운 매력의 차승원은 슈웹스가 전달하고자 하는 젠틀하면서도 상쾌한 휴식을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웹스는 부드러운 탄산과 깔끔한 상쾌함이 매력적인 영국의 스파클링 음료 브랜드로 그레이프 토닉, 핑크빛 칵테일향 스파클링 음료 코스모폴리탄 등 3가지 맛을 선보이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