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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개최

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개최

기사승인 2015. 03. 27.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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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점규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장(왼쪽)이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에서 선서를 하고 있다./제공 = 농협은행
NH농협은행 서울영업본부는 26일 임직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영업부에서 ‘민원예방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서 임직원들은 관내 영업점 직원의 민원예방 의식 제고 및 민원 감축을 통해 신뢰 받는 농협은행을 구현하고, 민원예방 실천의지에 대한 서약을 진행했다.

서울영업본부 전 임직원은 ‘더 가깝고(Near), 더 건강한(Health) NH농협은행 구현’을 위해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를 선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결의했다.

문점규 서울영업본부장은 “전 직원이 소비자보호 마인드를 확립하고 민원을 근절해 농협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들에게 언제나 신뢰받는 1등 민족은행 구현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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