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신한카드, 금융권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신한카드, 금융권 브랜드 가치 1위 선정

기사승인 2015. 04. 01. 09: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한카드는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5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금융업권 브랜드 가치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스탁이 산정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평가 지수(BSTI)는 898.0점으로, 전체 브랜드 종합순위에서는 10위로 선정됐다. 신한카드는 10위권 내 유일한 금융사다.

이와 함께 6년 연속 신용카드 부문 1위 브랜드로도 선정되기도 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230여개 부문의 브랜드 95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해 브랜드가치를 평가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