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 | 0 | /제공=한국닛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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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닛산이 ‘2015 서울모터쇼’를 기념해 4월 한달간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전국 14곳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고객은 16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엔진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 △오일 필터△12V 배터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닛산은 ‘알티마’ 고객에 한해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손창규 닛산 세일즈·마케팅 총괄전무는 “닛산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갤러리·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