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국닛산, 4월 한달간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한국닛산, 4월 한달간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기사승인 2015. 04. 01. 13: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3
/제공=한국닛산
한국닛산이 ‘2015 서울모터쇼’를 기념해 4월 한달간 ‘닛산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전국 14곳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을 방문고객은 16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엔진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 △오일 필터△12V 배터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 닛산은 ‘알티마’ 고객에 한해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2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계획이다.

손창규 닛산 세일즈·마케팅 총괄전무는 “닛산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갤러리·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