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NH농협생명, ‘내맘같은 보험’ 고객 가두캠페인 진행

NH농협생명, ‘내맘같은 보험’ 고객 가두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5. 04. 21. 11: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김용복 대표이사 비롯해 본사 임직원 참여
[사진자료]NH농협생명_가두캠페인실시1
21일 오전 서울 서대문역에서 김용복 대표이사(왼쪽에서 세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출근길 시민들에게 신상품 종신보험을 알리는 가두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21일 서울 서대문역 인근에서 본사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내맘같은 보험, NH농협생명’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종신보험의 중요성을 알리고 노후 준비를 위한 연금전환 기능, 고객의 경제상황에 따라 보험료 납입이 자유로운 신상품 ‘내맘같이NH유니버셜종신보험’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에 참여한 김용복 대표이사는 “종신보험은 가족사랑의 시작이자 평생을 함께하는 상품인 만큼 상품의 강점 뿐 아니라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보험사의 신뢰도도 매우 중요하다”며 “고객의 마음으로 생각하고 실천하며 언제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