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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수부, ‘2015 밀라노 EXPO’ 통해 우리 수산식품 홍보 나서

해수부, ‘2015 밀라노 EXPO’ 통해 우리 수산식품 홍보 나서

기사승인 2015. 05. 05. 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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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양수산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유럽지역으로의 수산물 수출시장 다변화를 위해 ‘2015 밀라노 EXPO’ 기간 중 수산식품 앵커숍(Anchor Shop)을 연다고 5일 밝혔다.

수산식품 앵커숍은 한국 수산식품의 해외 수출가능성을 타진하기 위해 3~6개월 정도 운영되는 단기 홍보매장이다. 우리 수산물 수출업체들은 앵커숍에 제품을 전시해 판매함으로써 이탈리아를 비롯한 유럽 소비자의 선호를 파악하고 수출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게 된다.

밀라노 시내 차이나타운 내에 위치한 앵커숍에서는 참치, 굴, 고등어자반 등 수산물과 조미김, 어묵, 맛살 등 수산가공품을 전시·판매하고, 라면, 김치 등 일부 농산가공품도 함께 취급한다.

또 운영기간 중 한국식품 홍보판촉을 위해 주2회 무료 시식회와 홍보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수부는 이번 밀라노점 개설을 시작으로 중국, UAE 등 5개국에 6곳의 수산식품 앵커숍을 개설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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