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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 전산 작업 오류… 일부 고객 카드사용 정지

현대캐피탈 전산 작업 오류… 일부 고객 카드사용 정지

기사승인 2015. 07. 07. 17: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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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캐피탈에서 직원의 전산 입력 오류로 카드 사용이 일시 정지되면서 일부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현대캐피탈은 7일 오전 은행연합회에 고객 연체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베이스 작업 오류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8200여명의 파산 면책 대상자들이 연체자로 등록돼 카드 사용이 정지되는 상황이 빚어졌다.

현대캐피탈측은 “은행연합회, 신용정보회사 등 관계 기관과 협력해 오늘 중으로 복구 작업을 마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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