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미들비어 ‘바보스’,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미들비어 ‘바보스’,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15. 07. 30. 09:2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컬래버레이션 콘셉트로 맥주창업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제 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바보스
‘제 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한 바보스 부스 모습./제공=(주)바보스
미들비어 창업의 대표주자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바보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바보스’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삼성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0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30일 밝혔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국내외 최고의 프랜차이즈가 참여해 실질적인 프랜차이즈 가맹 유치를 위한 마케팅을 펼치는 국내 최장수 창업박람회로 150개 브랜드가 3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3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미들비어 프랜차이즈 바보스(회장 조동민)는 ‘바보비어’ ‘꿀닭’ ‘미스터면장’ 등 3가지 브랜드가 결합한 컬래버레이션 콘셉트로 맥주 창업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다양한 계층에 인기를 얻고 있다.

바보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바보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메뉴의 강점을 살리는 인테리어 디자인 부스를 선보인다. 또한 예비창업자에게 호프 프랜차이즈와 스몰비어의 장점을 접목한 미들비어만의 강점을 알린다.

본사 창업 전문가의 1:1 상담을 통해 맥주 창업 관련 시장분석 및 바보스만의 컬래버레이션 메뉴·마케팅·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메뉴를 현장에서 시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특전을 만나 볼 수 있다.

곽환기 ㈜바보스 마케팅팀장은 “바보스는 미들비어 콘셉트에 3가지 브랜드를 컬래버레이션 한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전문적인 상담 및 보다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보스는 매달 열리는 조동민 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의 ‘창업&치맥토크’ 행사에 전국 매장을 후원하며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 창업에 힘쓰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