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우리은행, 은퇴브랜드 ‘웰리치(We’ll Rich)‘ 출시

우리은행, 은퇴브랜드 ‘웰리치(We’ll Rich)‘ 출시

기사승인 2015. 08. 18. 13: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웰리치
18일 서울 회현동 우리은행 본점영업부에서 이광구 행장(사진 오른쪽)이 새로운 은퇴브랜드 웰리치(We’ll Rich) 100 출시를 기념해 직원으로부터 은퇴상담을 받고 있다. / 사진 =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기존 예적금 중심으로 구성됐던 은퇴브랜드인 ‘청춘100세’를 대체해 은퇴 전후로 필요한 상품으로 최적화된 자산관리를 할 수 있는 새로운 은퇴설계 브랜드 ‘웰리치(We’ll Rich) 100’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웰리치(We’ll Rich) 100‘은 ‘건강(Well-being)하고, 풍요로운(Rich) 노후생활을 100세까지 영위하자’는 의미로 앞으로 우리은행 은퇴관련 모든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로 사용된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출시되는 ‘웰리치100 패키지’는 은퇴관련 통장, 예금, 적금, 펀드, 보험, 신탁, 카드를 총망라하며 은퇴 이전에는 자산증식형, 은퇴 이후에는 현금창출형으로 이원화시켜 단계별로 필요한 상품을 한 눈에 보고 선택할 수 있다.

또 매월 연금펀드를 활용한 모델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금융시장상황에 따라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했고 영업점에 요청하면 자산관리전문가와의 1대1 대면상담 서비스도 제공해 자산관리전략은 물론 세무, 부동산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