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늘 내 별자리 운세] 2015년 09월 03일

[오늘 내 별자리 운세] 2015년 09월 03일

기사승인 2015. 09. 03. 00: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물병자리 (1월20일~2월18일)

행운숫자 : 물병자리
행운장소 : 백화점
행운물건 : 손수건
어떠한 대가 없이 무언가를 얻을 수는 없습니다. 아무런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일이 잘되기만을 바라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요행을 바라며 무의미하게 시간을 낭비해서는 아무 일도 되지 않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어내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힘든 노력과 열성이 필요한 법. 자신이 해야할 일을 잘 파악하고, 그에 따라 해야할 일들을 행동에 옮기세요. 지금 당장 하는 일이 괴롭고 지루할지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해나간다면 나중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을 보며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월19일~3월20일)

행운숫자 : 물고기자리
행운장소 : 미술관
행운물건 : 초콜릿
콜록콜록 기침도 나고 어쩐지 목도 따끔따끔합니다. 목소리를 아아- 하고 내다보면 어쩐지 탁한 소리가 나는 것이 목이 부은 것도 같습니다. 도시의 매연으로 뒤덮인 지독한 공기 탓이나, 계절마다 찾아오는 감기일수도 있지만 호흡기 계통에 이상이 생긴 것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한 법.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의욕도 성과도 절반으로 떨어지기 마련, 당신의 몸이 경고 신호를 보낼때 재빨리 건강검진을 받아보세요.

양자리 (3월21일~4월19일)

행운숫자 : 양자리
행운장소 : 테라스
행운물건 : 방석
이젠 자신의 문제는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나이라고 생각하고 또 그렇게 해오고 있었는데 벽에 부딪힙니다. 생각하고 있는 문제에 대해 부모님이 자신의 생각과는 다른 의견을 내거나 강요하는 사태가 벌어져 트러블이 발생합니다. 자신의 의견을 관철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쓴소리로 들리는 부모님의 말도 들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험한 말이 오고가더라도 그것은 당신을 걱정하는 마음에서 나오는 말이니까요. 지금의 쓴 이야기도 잘 새겨들어놓는다면 반드시 다음에 도움이 될 날이 올 것입니다.

황소자리 (4월20일~5월20일)

행운숫자 : 황소자리
행운장소 : 미용실
행운물건 : 소설책
연애에 열을 올리는 것은 좋지만, 세상일은 연애가 전부가 아닙니다. 세상이 핑크빛으로 보일만큼 러브러브한 상태라도, 애인을 사귀고 싶어서 온 신경이 이성과의 만남에만 집중되어 있다고 해도 분명히 해야할 일들이 있습니다. 사람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살아갈 수는 없는 법. 연인과 보내는 시간이 아무리 소중하다고 해도 다른 일들을 하루이틀 미루다보면 결국 눈치챘을 때는 수습할 수 없는 큰 일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자신의 일 하나 확실하게 해결하지 못하는 사람이 연애라고 제대로 할 수 있진 않겠죠? 핑크빛 세상을 만끽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이 해야할 일은 확실하게 처리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쌍둥이자리 (5월21일~6월21일)

행운숫자 : 쌍둥이자리
행운장소 : 오락실
행운물건 : 천원지폐
따뜻한 가족의 품이 그리워지는 날입니다. 친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 동료들과 거나하게 술자리를 벌이더라도, 즐거운 일이란 이것저것 다 해보아도 마음 한 구석에 뚫린 구멍에 찬바람이 지나갈 따름입니다. 이런 때야말로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세요. 친구보다도 동료들보다도 그 누구보다도 당신에게 가깝고, 당신을 잘 아는 사람인 가족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면 어느새 찬 바람이 불던 마음도 따뜻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될 것입니다.

게자리 (6월22일~7월22일)

행운숫자 : 게자리
행운장소 : 야구장
행운물건 : 지우개
오랫동안 친구들에게 연락을 소홀히 하지는 않았나요. 이 바쁜 세상 자기 한 몸 바로 서기도 힘들지만 세상은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가끔은 그리운 친구들을 불러 만남을 가지는 것은 어떨까요. 때마침 친구들도 당신에게 연락을 하려고 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서로의 힘든 고민을 들어주기도 하고, 조언도 해주고, 즐거운 이야기도 합시다. 한참 웃고 떠들고 때로는 울기도 하다보면 어느새 마음에 얹혀 있던 원인 모를 무거운 짐이 싹 가시기도 하니까요.

사자자리 (7월23일~8월22일)

행운숫자 : 사자자리
행운장소 : 버스정류장
행운물건 : 못난이인형
그동안 뒤도 돌아보지 않고 미친듯이 달려왔던 피로가 지금에서야 몰려오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그동안 놀지도 못했으니 스트레스는 벌써 풀 게이지! 몸도 마음도 파김치처럼 축 늘어져 더 이상은 손가락 하나 까딱 못할 거 같습니다. 이런 때는 재충전을 위해서 여행이라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하루나 이틀쯤 항상 보던 것과는 다른 풍경을 보며 스트레스를 푸는 것도 좋겠습니다. 상쾌한 기분이 되어 돌아온다면 한층 더 잘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8월23일~9월23일)

행운숫자 : 처녀자리
행운장소 : 놀이공원
행운물건 : 열쇠
직장에서 다른 부서로 전출이 예상됩니다. 옮기는 쪽의 부서가 마음에 탐탁치 않거나, 지금 있는 부서를 떠나기 싫을 수 있습니다만 조직사회에서 자기 마음대로는 할 수 없는 법. 의의를 제기한다고 해도 받아들여지지 않으니, 불만을 토하지 말고 지시에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부당한 대우라고 생각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직장에서는 효율과 능력 중심. 억울하다면 당신의 실력을 키우는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지만 너무 절망하지 마세요. 지금은 안 좋아보이는 이 일이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천칭자리 (9월24일~10월22일)

행운숫자 : 천칭자리
행운장소 : 할인마트
행운물건 : 가방
확실하게 정해지는 것이 없어 몹시 불안한 나날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주위 사람에게 짜증을 내게 되거나 무분별한 생활로 건강 상태가 나빠지기도 합니다. 아무것도 결정되지 않아 불안한 마음에 생활 테도가 흔들리는 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만, 이럴 때일수록 마음을 다잡고 몸도 마음도 안정시키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할 때입니다. 자신이 잘 할 수 있는, 지금의 마음을 달래줄 수 있는 일을 해보세요. 서두르면 서두를수록 되는 일은 없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침착하게 한 가지 일에 몰두하다보면 지금의 불안한 상황도 정리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10월23일~11월22일)

행운숫자 : 전갈자리
행운장소 : 관공서
행운물건 : 캐릭터상품
지금 하는 일에 회의를 느끼게 됩니다. 과연 이런 일을 하려고 여태 내가 이렇게 노력해 왔단 말야, 라던가 생각 외로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 지금에 화를 내게 됩니다. 하던 일을 접어두고, 한 번 지금까지 자신이 걸어왔던 길을 되돌아보세요. 보람있었던 결과도 완전히 헛수고였던 결과도 있었을 것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왔었든 그것은 당신의 성장에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일을 해왔던 과정을 되돌아보고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기운내 일을 시작합시다.

사수자리 (11월23일~12월24일)

행운숫자 : 사수자리
행운장소 : 노래방
행운물건 : 의자
지금 당신이 선택한 길에 다른 사람들이 불안을 느끼고 있습니다. 주위에서 충고를 해주는 말이 들리지 않는걸까요. 쇠귀에 경 읽기 같다고 사람들이 수근대지만 끄덕도 하지 않는 당신입니다. 결심히 확고한 것은 좋지만 그 시작부터 잘못되었다면 결과가 잘못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 결과가 뻔히 보이는데 말리지 않을 사람들은 없습니다. 남이 결심한 것에 훼방이나 놓는 날파리들 같다고 생각하지 말고 주위 사람들의 충고를 귀새겨 들으세요. 자신에게는 필요없는 충고라고 생각되던, 그 듣기 싫은 말 중에 분명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말이 있으니까요.

염소자리 (12월25일~1월19일)

행운숫자 : 염소자리
행운장소 : 주말농장
행운물건 : 넷북
세상 무엇보다 피곤한 싸움 중 하나가 고부 간의 갈등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집을 책임지고 있는 주부로서 시부모에게 간섭을 받거나 좋지 않은 소리를 듣게 되면 화가 나는 것이 당연하겠습니다만, 이런 경우에는 자신이 한 발 양보하는 것이 트러블을 방지할 수 있는 지름길입니다. 싸움이 벌어지게 되면 불리한 것은 자신 뿐, 웃으면서 네, 네 하고 넘어가는 것이 상책입니다. 인내력 시험의 장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책임에는 원래 고통이 따르는 법, 집안에서 싸움이 일어나지 않게 잘 조정하는 것도 주부의 역활이겠지요.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