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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국내 브랜드가치 7위 선정

신한카드, 국내 브랜드가치 7위 선정

기사승인 2015. 10. 04.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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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는 지난 3일 부산 더 베이 101에서 ‘신한카드 루프라운지’를 운영했다./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브랜드 전문조사기관인 브랜드스탁의 ‘2015년 3분기 국내 100대 브랜드 가치 조사’에서 7위를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지난 2분기보다 한 단계 상승한 것이며 금융권에서 KB국민은행(전체 6위)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순위다.

신한카드 측은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상승 요인으로 문화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2030세대와의 소통이 주효했던 것으로 평가했다. 신한카드는 인디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인 ‘그레이트 루키’, 청춘 지식 콘서트인 ‘그레이트 토크 인터러뱅’ 등 일관된 콘셉트로 꾸준하게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문화마케팅을 전개해왔다.

또한 최근 사단법인 한국소셜컨텐츠진흥협회 주최 ‘대한민국 SNS 대상’ 어워드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SNS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것 역시 브랜드 가치 상승에 상당부분 기여한 것으로 자체분석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그레이트 컴퍼니(Great Company) 도약을 위해서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한 강력한 브랜드 구축이 선행되어야 한다는 판단하에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것이 금융권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로 나타난 것 같다”면서 “향후 미래고객인 2030세대과의 소통을 위해 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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