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할로윈 저리가’...100만배 더 무시무시한 ‘리얼 유령의집’, 전세계 헌티드하우스 TOP 10

‘할로윈 저리가’...100만배 더 무시무시한 ‘리얼 유령의집’, 전세계 헌티드하우스 TOP 10

기사승인 2015. 10. 29. 10: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제는 전세계인들이 모두다 알고 즐기는 ‘할로윈’, 할로위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축제이지만 실제로 할로윈 보다 더 무시무시한 귀신 출몰 하우스들이 있다?

미디어 매체 메트로는 28일(현지시간) 인스타그램에서 이미 잘 알려진 지구촌 곳곳의 유령들린 헌티드 하우스를 공개했다.

HUNTEDHOUSE1
출처=/인스타그램
◆ The Ancient Ram Inn, 글로스터셔, 영국

이 곳은 영국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헌티드 하우스로 예전 이교도의 묘지가 자리잡은 곳이라 더욱 유명하다. 19세기 경 범죄자들이 몸을 숨긴 장소로도 잘 알려져있다. 현재 이 집의 소유주도 이 집이 혼자만의 공간이 아닌 마녀와 악마 그리고 다른 유령들과 같이 공유한다고 생각할 정도다.

HUNTEDHOUSE2
출처=/인스타그램
◆ Pendle Hill, 랭커셔, 영국

17세기 마녀의 작은집이 2011년에 발굴됐다? 고양이 해골까지 있었다는데...

HUNTEDHOUSE3
출처=/인스타그램
◆ Bhangarth, 인도

전설에 의하면 이 곳은 흑마법사가 저주를 내린 곳으로 이 곳에 사는 사람들은 비명횡사하며 이유없이 죽음을 맞았다. 바로 자신들의 비난받은 영혼으로 계속 이 곳을 따라다니는 것이다.

인도에서 가장 무서운 헌티드 하우스로 현지인들의 말을 듣지않고 마음대로 행동 했다가 불상사를 볼 수 있다. 이 곳 근처의 건물들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모두 불안함과 공포심으로 다른 곳으로 떠났다고 하니...

HUNTEDHOUSE4
출처=/인스타그램
◆ House of the Seven Gables, 메사추세츠, 미국

이 곳은 1600년대 당시 약 20여명의 여성들이 죽어나간 곳이라고 한다. 가끔씩 다락에서 어린 소년이 놀고있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고도 하는데...

HUNTEDHOUSE5
출처=/인스타그램
◆ The Excalibur Casino Hotel, 라스베가스, 미국

세계에서 규모 큰 호텔로 잘 알려진 엑스칼리버, 그러나 지난 1990년대 그랜드 개장이후 이 곳을 거쳐간 수많은 고객들은 으스스한 목소리와 심지어 영혼의 모습까지 목격했다는 이야기가 도로있다. 특히 10층에서 말이다.

HUNTEDHOUSE6
출처=/인스타그램
◆ The Vampire of Pisco, 페루

남미 페루의 아름다운 리조트인 이 곳은 그러나 1913년 이후로 사라 엘렌 로버츠라는 여성의 유령 이야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로버츠는 당시 재판에서 마녀에 뱀파이어에 살인자에 드라큘라로 판명되면서 드라큘라의 세명의 부인 가운데 하나라고도 했었다니...

HUNTEDHOUSE7
출처=/인스타그램
◆ The Island of Dolls, 멕시코

이곳의 현지인들에 의하면 결혼한 남성과 그의 자식들이 평화로운 삶을 영위하기 위해 이곳으로 왔지만 그 가운데 한 어린 소녀가 물에 빠져죽었다고 한다. 그러나 영혼은 묶인채로...20세기 이야기다.

어린 소녀의 비명소리는 아직도 물가에서 들리며 가끔은 노랫소리까지 들린다고...

HUNTEDHOUSE8
출처=/인스타그램
◆ Beechworth Lunatic Asylum, 호주

이 정신병원은 1867년에서 1995년에 운영된 곳으로 호주에서 가장 무서운 헌티드 하우스로 꼽힌다. 약 1200명의 환자를 수용했고 128년동안 3000명 이상이 죽어나갔다고 한다.

이 곳은 현재 대학 캠퍼스, 호텔, 비즈니스 센터로 운영되지만 시끄러운 유령들의 목소리와 보름달이 뜰때면 나타나는 영혼들에 휩싸이는 무시무시한 곳이다.

HUNTEDHOUSE9
출처=/인스타그램
◆ Carlile House Orphanage, 뉴질랜드

이 고아원은 43명이 1912년 화재로 죽어나간 비극적인 아픔이 서린 곳이다. 그 아이들의 목소리와 울음소리는 메아리치며 이 곳을 배회한다고 한다.

HUNTEDHOUSE10
출처=/인스타그램
◆ The Haunted House of Jeddah, 코니시, 중동

경치는 아름답지만 이 버려진 집은 많은 사람들이 공포를 겪었던 곳으로, 특히 16명의 젊은 사람들을 유혹시켜 집으로 이끌지만 결국 나오지는 못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