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안전한 성생활…듀렉스, 콘돔이모티콘 캠페인

안전한 성생활…듀렉스, 콘돔이모티콘 캠페인

기사승인 2015. 11. 28. 20: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디지털 캠페인 콘돔이모티콘 (#CondomEmotico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현재까지 콘돔은 에이즈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지난 10월 영국의 20~25세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응답자의 약 30%는 성생활에 있어 ‘안전성’에 크게 신경 쓰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듀렉스의 이번 캠페인 참여는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에 해쉬태그 #콘돔이모티콘(#CondomEmoticon)을 달아 콘돔이모티콘 공개를 응원하는 게시물을 올리면 된다. 12월 1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참가자 수가 100만명 이상일 경우, 듀렉스는 일상에서 안전한 성생활·에이즈 예방 등의 메시지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도록 콘돔 등 성생활과 관련된 이모티콘을 공개할 예정이다. 듀렉스는 한국인 참가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콘돔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