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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오모·에이후스·덴스크에 삼성 세리프TV가

두오모·에이후스·덴스크에 삼성 세리프TV가

기사승인 2016. 04. 04.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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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국내 프리미엄 가구점과 협업
세리프TV 프리미엄 가구 매장 2
두오모·에이후스 등 국내 프리미엄 가구 매장에 삼성 세리프TV가 전시되고 있다./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세리프TV(Serif TV)를 국내 프리미엄 가구 매장에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5일부터 서울 논현동 두오모(Duomo&Co)를 비롯해 에이후스(A/HUS), 덴스크(Dansk), 인피니(INFINI), 인엔(innen), 모벨랩(Mobel Lab) 등 프리미엄 가구점에 삼성 세리프TV 체험 공간이 운영된다.

삼성전자는 “그동안 대형 TV 일부 모델이 몇몇 가구매장에 선별적으로 전시된 적은 있으나 프리미엄 가구점들과 협업을 본격화한 것은 이번 세리프TV가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세리프TV는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 & 에르완 부훌렉(Ronan & Erwan Bouroullec) 형제가 디자인한 TV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게 디자인됐다.

앞서 지난달 31일 인테리어와 건축, 공간 디자이너 등 국내 유명 업계 전문가 400여명을 초청해 논현동 두오모에서 삼성 세리프TV를 소개하는 쇼케이스 행사도 가졌다. 이날 에르완 부훌렉이 참석해 세리프 TV의 디자인 철학과 제작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김문수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세리프TV를 가구·건축·인테리어 디자인 관계자들에게 소개하는 한편 프리미엄 가구점에 체험공간을 마련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중요하게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세리프TV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종희 두오모 대표이사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삼성 세리프 TV는 두오모의 가구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이전과는 전혀 다른 가치를 전달할 것”고 전했다.

두오모는 가구는 물론 조명·타일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급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모던 가구의 상징인 ‘놀(Knoll)’, 조명 디자인으로 유명한 ‘아르떼미데(Artemide)’, ‘탐 딕슨(Tom Dixon)’, 독일 최고급 주방가구 ‘불탑(bulthap)’ 등을 론칭한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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