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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컴퍼니, 신규 브랜드 모히토식스 론칭

KH컴퍼니, 신규 브랜드 모히토식스 론칭

기사승인 2016. 05. 24. 1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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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히토식스-1
KH컴퍼니가 24일 신규 브랜드 모히토식스(MOJITOSIX)를 론칭했다.

첫 매장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변에 열었으며,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숍인숍 매장이다. 브랜드명처럼 쿠바의 유명 칵테일 모히토를 전문으로 한다.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라임, 자몽, 키위, 오렌지 등 상큼한 과일 맛 모히토 4종이며, 최근 합리적 소비 트렌드에 따라 1리터 대용량으로 내놓았다. 가격은 라임이 4900원, 자몽, 키위, 오렌지 등은 5900원이다. 모히토에서 빼놓을 수 없는 민트는 매장에서 직접 빻아 제공한다.

강훈 KH컴퍼니 대표는 “국내에서도 디저트 문화가 성숙기에 접어들며 소비자들은 전문성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원하고 있다”며 “정통 모히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전문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KH컴니와 함께 강 대표가 총괄경영하는 KJ마케팅의 커피식스미니, 쥬스식스는 오는 26일 커피식스 서울 압구정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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