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ot 할인&이벤트] 유니클로·살레와·롯데리아·도미노피자·켈로그·매일유업

[Hot 할인&이벤트] 유니클로·살레와·롯데리아·도미노피자·켈로그·매일유업

기사승인 2016. 05. 27. 10: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유니클로
유니클로 감사제
○…유니클로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전국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유니클로만의 독자적인 고객 감사 할인 행사인 ‘유니클로 감사제’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감사제’는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한 다양한 봄?여름 대표 상품들을 특별가에 선보인다.

또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유니클로 큐브 티슈’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3종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일일 한정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1장에 9900원인 성인용 ‘에어리즘’ 이너웨어 상품은 짝수 장 구매 시 2장을 약 14% 할인된 1만6900원에 판매한다. 또 키즈용 에어리즘 이너류는 장 당 정상가 7900원에서 25% 할인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애슬레저’ 트렌드와 더불어 뛰어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유니클로 스포츠 상품도 특별가에 판매된다.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 품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7일부터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감사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미래를 꿈꾸는 아이들’ 캠페인에 기부해 국내 저소득층 아동 인재 양성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살레와_래쉬가드 2종
살레와
○…아웃도어 브랜드 살레와는 6월 1일부터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살레와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래쉬가드를 증정한다. 이 래쉬가드는 신축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 다양한 워터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제품이다. 남성용, 여성용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체어세트를 제공한다. 2개가 1세트로 휴대가 가능해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시에 유용하다.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그늘막 텐트를 제공한다.

살레와 데이 프로모션은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의 살레와 매장에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살레와는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사진 촬영 후 SNS에 업로드한 인증샷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쿨러백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이미지]롯데리아, 여름 맞이 Cool한 이벤트 운영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대표 버거 제품 3종과 여름 대표 디저트 빙수 구매 고객 대상 디저트 할인 판매 특별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27일부터 6월 한달까지 ‘오리지널 팥빙수’와 치즈를 함께 곁들인 ‘치즈케익 빙수’ 구매 고객 대상으로 데리버거 단품을 1000원(정상가 2500원)에 판매하고, 치즈스틱을 500원(정상가 2000원)에 판매한다.

또 30일부터 롯데리아 실속 제품인 치킨, 데리, 치즈버거 3종을 정상가 7800원에서 36% 할인된 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6월 3일까지 5일간 운영한다.

롯데리아가 실시하는 여름 맞이 ‘쿨 이벤트’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매장 방문 고객에 한해 실시된다.


도미노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오는 29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SNS에서 ‘신제품 무료 시식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신제품 무료 시식 체험단’은 총 380명을 선발하며, 공식 출시 전 무료로 제품을 맛보고 자신의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누구나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도미노피자 공식 SNS에 접속해 참여 댓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농심 켈로그 콘푸로스트는 오는 6월26일 LG트윈스(VS. 넥센히어로즈)와 7월9일 SK와이번스(VS. KT위즈) 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주말 야구 경기 티켓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콘푸로스트 시리얼을 구입한 후 상자 안쪽의 스탬프를 확인해 사진을 찍어 운영국으로 문자 전송하는 응모자 가운데 1000명(1인 2매)을 추첨해 총 2000명에게 야구 티켓을 제공한다.

상자 안쪽의 스탬프는 타자 스탬프, 투수 스탬프 2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으며, 타자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6월 26일 LG 트윈스 경기에, 투수 스탬프를 찾는 500명은 7월 9일 SK와이번스 경기에 응모할 수 있다. 특별히 투수 스탬프를 찾은 당첨자 중 18명에게는 선수들과 직접 만나서 사인도 받고 마운드까지 올라갈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된다.

또 경기 당일 서울 잠실 야구장과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에는 켈로그 콘푸로스트 스폰서 존이 마련, 페이스 페인팅 및 콘푸로스트의 캐릭터 ‘토니’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동시에 진행된다.


매일유업
매일유업
○…매일유업은 국내 최초 락토프리 우유 브랜드인 ‘소화가 잘되는 우유’의 신제품 ‘오리지널 멸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정배달 서비스로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제품을 신청하는 신규고객 300명에게는 매일유업의 맞춤형 냉장택배 서비스인 ‘밀크박스’로 경품을 증정한다. 제공 경품으로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오리지널 멸균제품을 포함해 매일유업의 다양한 멸균우유 제품들 총 24개가 구성된다.

한편 ‘소화가 잘되는 우유’는 평소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하고, 배탈 등의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우유다. 이번 오리지널 멸균제품(190ml)은 무균포장 기술을 적용해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살균우유와 달리 유통기한도 제조일 기준 10주이여서 여름철 야외활동 시 우유를 즐기기에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