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ot 할인&이벤트] 버거킹·던킨도너츠·하겐다즈·파파존스·동서식품 맥심

[Hot 할인&이벤트] 버거킹·던킨도너츠·하겐다즈·파파존스·동서식품 맥심

기사승인 2016. 05. 30. 11: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2] 버거킹 여름 한정 신제품 ‘통새우와퍼’
버거킹
○…버거킹은 2016년 여름 한정판 신제품 2종 ‘통새우 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를 출시하면서 5월 30일부터 6월 5일까지 버거킹코리아 공식 앱과 버거킹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신제품 2종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을 제공한다.

신제품 2종은 2016년 세 번째 자체 개발 프리미엄 버거로, 여름 동안만 한정 판매된다.

통새우 와퍼(단품 5900원·세트 7900원)는 탱글탱글한 통새우에 버거킹 특제 갈릭페퍼 시즈닝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은은한 매콤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가 신선한 야채,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단품 6900원·세트 8900원)는 두툼한 프리미엄 스테이크 패티를 직화 방식으로 조리하고, 통통한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 고소한 치즈 슬라이스를 가미해 특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신제품 2종 모두 마리 당 300원에 통새우를 추가할 수 있다.

신제품 2종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통새우 메뉴팩 2종(일반 매장 기준 구성 별 각 1만3000원·1만5000원)도 함께 선보인다.


던킨도너츠_글로벌도넛데이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는 ‘글로벌 도넛 데이’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앱에서 6월 3일까지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무료 도넛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기한 내에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6월 3일 단 하루 동안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베스트 제품인 글레이즈드 도넛으로 교환된다.

‘글로벌 도넛 데이’는 1938년 1차 세계대전 중 군인들이 도시를 지나갈 때 부녀자들이 거리로 나와 군인들에게 도넛을 주며 격려한 것에서 유래돼 2009년부터 미국·캐나다의 모든 도넛 판매점에서 도넛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로 발전했다.

매년 6월 첫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며, 올해의 글로벌 도넛 데이는 6월 3일이다. 던킨도너츠는 2013년부터 이 캠페인을 시작해 현재 전세계 31개국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다.


하겐다즈_5월이벤트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는 신규 아이스크림 스틱바 출시 기념 구매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겐다스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스틱바 6가지 맛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신규 바 세트’를 구매하면 럭키 아이템 2개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랜덤으로 제공되는 2개의 럭키 아이템은 파인트부터 미니컵까지 여러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하겐다즈 스틱바는 기존 제품 대비 더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벨지안 초콜릿 코팅과 부드러운 식감, 풍부하게 씹히는 아몬드가 특징으로 초콜릿 코팅 속 6가지 다양한 맛을 담아 입안의 즐거움을 더했다.

그린티&아몬드, 스트로베리&크림, 바닐라 캐러멜 아몬드, 초콜렛 초코 아몬드, 마카다미아 넛 브리틀, 솔티드 캐러멜 맛으로 선보였다.


파파존스
파파존스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는 배달앱 요기요의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5월 마지막 주 평일 동안 5000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의 이번 할인 혜택은 요기요의 인기이벤트 ‘슈퍼레드위크’를 통해 진행된다. 이는 요기요에서 요일마다 특정 프랜차이즈를 선정해 주문 시 3000원에서 5000원의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파파존스는 지난 5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해왔다.

이번 ‘슈퍼레드위크’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베스트메뉴인 ‘수퍼파파스’를 포함한 전 메뉴에 할인혜택을 적용할 수 있고 기간도 30일부터 6월3일까지로 대폭 확대했다.

한편 파파존스는 세계 37여 개국 47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로 미국에서는 3대 피자 브랜드로 꼽힌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시즌2
○…동서식품은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시즌2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은 소비자들과 커피 한 잔에 담긴 여유와 행복의 의미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시즌 2를 맞아 더욱 풍성한 경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30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맥심 커피 제품을 구입한 뒤 영수증을 촬영하여 ‘트래블 위드 맥심’ 홈페이지에 직접 등록하거나 맥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문자, 우편 등을 통해서도 응모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맥심 커피믹스, 맥심 카누, 맥심 T.O.P(티.오.피), 맥심 원두커피 등 동서식품의 맥심 로고가 있는 모든 맥심 커피 제품들이 해당된다.

동서식품은 프로모션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인 세계일주 항공권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10만명에게 맥심 T.O.P(티.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