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까 선팩트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UVA(자외선A)와 피부 화상을 유발하는 UVB(자외선B)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지수도 PA+++, SPF43으로 한 번 바르면 자외선 차단 기능이 10시간 이상 지속돼 외부활동 시 덧바를 필요가 없다.
끈적임 없는 내장 퍼프 방식도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호코스는 손에 묻히지 않고 퍼프로 바를 수 있는 구조라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구입은 호코스 공식 온라인몰(www.hocosmall.com)과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정재환 호코스 대표는 “뿌까 선팩트 흥행은 피부에 진실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이 고객들에게 잘 전달이 된 결과”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중국 시장 진출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고, 중국 진출에 속도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다.
한편 호코스는 수익금 일부를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미혼 한부모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