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름휴가 늦지 않았아요”…호텔, 7월부터 여름 패키지 2탄

“여름휴가 늦지 않았아요”…호텔, 7월부터 여름 패키지 2탄

기사승인 2016. 06. 29. 14: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롤링힐스_요트체험패키지 참고 이미지_01
롤링힐스 호텔이 요트투어가 포함된 ‘가족요트체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무더위가 계속해서 이어지며 체력적으로 지치는 시기다. 이럴 때 가까운 곳에서 주말을 이용해 휴식을 취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일찌감치 섬머패키지를 선보인 호텔들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또다른 패키지를 속속 출시하고 있다. 색다른 요트체험부터 로맨틱한 분위기의 패키지까지 입맛대로 고르면 된다.

△ 롤링힐스 호텔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이 프리미엄 요트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요트체험이 포함된 ‘가족 요트체험 패키지’를 오는 9월까지 선보인다. 요트 체험 프로그램은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가족 혹은 연인끼리 유대감을 더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 ‘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등이 포함된 육상 체험과 서해바다의 색다른 경관을 즐길 수 있는 90분간의 요트 투어로 구성돼 있다. 옵션 선택에 다라 바다낚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성인 2명, 어린이 1명의 조식뷔페와 수영장·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매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_실내수영장
롯데호텔서울 실내수영장
△ 롯데호텔서울 ‘어 미드서머 나이트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이 도심 속의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어 미드서머 나이트(A Midsummer Night) 패키지’ 3종을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수페리어 패키지’는 수페리어 룸 1박과 조식 뷔페 2인, 객실내 스파클링 와인 1병에 디뮤지엄X대림미술관 통합 입장권 2매, 수영장·사우나·피트니스 1회 이용권 2매로 구성돼 있다. ‘디럭스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으로 더 라운지 망고 빙수와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등이 포함돼 있다. ‘디럭스 클럽 패키지’는 디럭스 클럽 룸 1박에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디뮤지엄X대림미술관 통합 입장권 2매, 아베다 데일리 라이트가드 선스크린 1개(30ml)가 주어지며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를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이스케이프 투 써머웨어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여름을 맞아 커플들을 위해 로맨틱한 ‘이스케이프 투 서머웨어(Escape to Summerwhere)’ 여름 패키지를 7월4일부터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도심 전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15층에 위치한 가든 테라스에서 프랑스 샴페인 뵈브 클리코와 함께 바비큐를 즐기는 로맨틱한 식사가 포함돼 있다.

체크인 후 객실로 들어서면 웰컨 어메니티로 포시즌스 파티셰가 만든 마카롱이 준비돼 있으며, 2층 바 보칼리노에서 시원한 웰컴 칵테일 2잔도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경복궁을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이 밤 12시까지 연장 운영되며, 오후 8시부터 아이들의 출입이 제한돼 연인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그만이다.

△ 제주 포도호텔 ‘서머 패키지’

SK네트웍스의 자회사인 SK 핀크스가 운영하는 제주 포도호텔이 7월1일부터 9월13일까지 객실 숙박에 실내수영장과 온천 이용, 해피아워 등의 특전이 있는 ‘스윗 서머 패키지’와 ‘서머 리프레시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윗서머 패키지’에는 실내 수영장&온천 2인 이용권과 함께 무료 미니바와 웰컴과일, 해피아워 혜택이 포함돼 있고, 2박 연박시 객실료 2만원 할인과 벨기에 스텔라 맥주 또는 아이스크림을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한다. 3박 연박시에는 객실료 추가 3만원 할인과 포도호텔 스타 메뉴인 왕새우튀김우동을 제공해 머물수록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머 리프레시’에는 포도호텔 별관인 디아넥스 호텔의 실내수영장&온천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이용기간은 7월15일부터 8월15일까지다.

[보도사진] 리츠칼튼 서울 수영장
리츠칼튼 서울 수영장
△ 리츠칼튼 서울 ‘선데이 이스케이프’

리츠칼튼 서울은 한 주의 시작을 더욱 산뜻하게 할 수 있도록 일요일 하루 일상 탈출을 선사하는 선데이 이스케이프(Sunday Escape)를 출시했다. 선데이 이스케이프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오전에서 저녁까지 12시간 동안 수페리어 디럭스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점심은 옥산 뷔페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패키지다.

체크인은 오전 9시와 10시 중 선택 가능하며 옥산 뷔페 점심은 성인 2인과 만 6세 이하 어린이 1명 등 총 3명이 이용할 수 있다. 투숙 시간 중 실내 수영장까지 이용할 수 있어 여름의 더위를 피하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_여름 패키지
벨레상스 서울 호텔
△벨레상스 서울 ‘여름꾸러기 패키지’

벨레상스 서울 호텔(구 르네상스 서울 호텔)은 3가지 종류의 여름 패키지 ‘여름꾸러기 패키지’를 7월1일부터 9월4일까지 선보인다.

총 3가지의 여름 패키지 모두 기본적으로 유리돔을 통해 비치는 자연광을 즐기며 수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사우나 2인 50% 할인 또는 무료 이용을 포함하고 있다.

‘장난꾸러지 패키지’는 실속형으로 가격이 18만5000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 시작되고, ‘잠꾸러기 패키지’는 체크아웃 시간이 오후 3시까지 연장돼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기에 그만이다. 특별 선물로 태국 스파 브랜드 ‘탄(THANN)’의 트래블 키트 1개도 증정한다. ‘욕심꾸러기 패키지’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는 데 적당하다.

박물관이 살아있다 대표 이미지
세종호텔은 ‘박물관은 살아있다’ 티켓이 포함돼 있는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
△ 세종호텔 ‘이열치열 서머 패키지’

세종호텔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옛 선조들의 더위를 이기는 지혜를 떠올려 파동욕을 이용한 디톡스 찜질과 익사이팅한 참여형 체험 콘텐츠가 포함된 ‘이열치열(以熱治熱)’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2가지 종류로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패키지와 연인 및 부부를 위한 다이닝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키즈패키지’에는 박물관은 살아있다·다이나믹 메이즈 등 액션 패키지 티켓 3매가 포함돼 있고, 면역공방 가위바위보 체험권 3매 등도 제공된다. ‘다이닝 패키지’에는 베르디의 다이닝 코스 요리 2인과 함께 소믈리에 추천 스파클링 와인 1병 등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도록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어린이(초등학생) 1명 무료 투숙, 체련장 무료 이용이 포함됐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