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화끈한 세일에 경품 행운까지”…해외여행 가기 전 면세점은 필수코스

“화끈한 세일에 경품 행운까지”…해외여행 가기 전 면세점은 필수코스

기사승인 2016. 07. 22. 15: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아이들의 방학과 함께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다. 이날만을 손꼽으며 오래 전부터 준비했던 해외여행에 마음이 들뜬다. 해외여행의 첫 관문은 면세점. 지난해보다 면세점도 늘어난 만큼 이용하기도 한결 편해졌다. 품목도 다채로워졌고,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행사도 풍성하다. 면세점들이 일제히 세일 기간이라 할인도 받고 선물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 전관행사 (1)
롯데면세점은 9월1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5쌍을 추첨해 5박7일 동안 발렌타인의 정신적 고향 글렌버기 증류소 방문을 시작으로 하이랜드 최고의 절경을 보로 하이킹할 수 있는 글렌코와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에딘버러성까지 스코틀랜드 고메투어를 진행한다. 또 오는 10월 열리는 EXO·EXID·마마무·이적·김범수·국카스텐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패밀리 페스티벌 초대권도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 증정한다.

결혼 예정인 신혼부부들을 위해 최대 15%까지 할인 가능한 골드카드를 발급해주며, 1000달러 이상 구매시 5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예비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800만원 상당의 스위스 전통 워치 브랜드인 보메 메르시에 시계 세트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최대 28만원까지 증정하는 선불카드 행사와 점별로 디자이너 콜라보 우산 등 실속 있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마련,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인터넷면세점에서는 31일까지 1달러 이상 구매고객 중 썸남썸녀를 사로잡는 노하우를 작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고프로·플레이스테이션4·360도 디지털캠을 선물한다. 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7명을 추첨해 총 1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블루 세일 이미지
신라면세점은 9월5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매장에서 최고 70%까지 할인하는 여름 시즌 오프 ‘블루세일’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인천공항점·김포공항점에서 삼성전자의 인기 가전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셰프컬렉션’ 프리미엄 냉장고(1명)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5명)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10명)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삼성상품권 5만원권, 신라면세점 10만원권·5천원권 선불카드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김포공항점에서는 구매고객 전원에게 나만의 캐리어를 꾸밀 수 있는 DIY 캐리어 스티커를 증정하고,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휴대하기 편한 여행용 슬림 우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서울점에서는 당일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의 인기 제품인 생크림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160712_보도자료_신라아이파크면세점 뷰티클래스 개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9월1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시즌오프 기간 ‘스페셜 썸머 바캉스 기프트’를 마련했다.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 6종 파우치 또는 고급 비치타올을, 3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이솝 헤어&보디 4종 세트(3000개 한정)를 증정한다.

또 신라아이파크면세점과 카톡 플친을 맺으면 총 9만원(1만·3만·5만원 사은권)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추가 증정하고, 28일 루나솔, 8월8일 글램글로우 등 뷰티클래스를 열고 다양한 메이크업 팁을 알려준다. 참석자들에게는 기프트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상시 이벤트로 택시나 KTX 이용객들에게 교통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과 구매금액에 따라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골든찬스인더골드바 이미지컷
갤러리아면세점63은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GOLDEN 63, 황금으로 만든 63빌딩을 드립니다’란 타이틀로 경품행사를 실시 중이다. 당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을 황금(630g)으로 제작, 1등 한 명에게 63빌딩 황금모형이 주어진다. 2등 3명에게는 갤러리아면세점 쇼핑지원금 630만원이 선불사은카드로 증정되고, 3등 5명에게는 300만원 쇼핑지원금의 혜택이 돌아간다.

또 8월31일까지 ‘4,5,6 혜택 더하기’라는 타이틀로 당일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구매한 브랜드 수(4개·5개·6개 이상)에 따라 마스크팩·윤고더골드 샴푸·트래블키트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카드 프로모션 행사로는 8월31일까지 은련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500달러 이상 구매시 1만·2만원 선불사은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갤러리아면세점63은 이와 함께 글로벌 캠페인 ‘골든 찬스 인 더 골드바’를 진행, 1주일간 갤러리아면세점63을 비롯한 ‘골드바’인 63빌딩에 투어가이드로 근무하며 주급 2만 달러(약 2300만원)를 받는 지원자도 모집 중이다.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선수들의 브라질 리우 올림픽 선전을 기원하며 대한민국 선수들이 금메달을 획득할 때마다 신세계상품권 100만원권을 증정하는 ‘비바 써머 스페셜 이벤트’를 8월21일까지 진행한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금메달을 1개를 획득하면 당첨고객도 1명씩 늘어나는 방식이라 국가대표들이 금메달을 많이 획득할수록 그만큼 당첨자도 늘어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여권 소지 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구매하지 않아도 응모권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방문해 쇼핑한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후쿠오카 왕복 항공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이스타항공과 함게 판타스틱 후쿠오카’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시에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명동점 내 12층 고객서비스데스크에 구매 영수증을 제출한 후 응모권을 작성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불카드 증정 이벤트는 31일까지 연장됐다. 당초 14일까지였으나 휴가시즌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간을 늘렸다. 또한 명동점 오픈을 기념해 역시 31일까지 내국인 구매고객 중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픈 날짜인 5월18일을 뜻하는 총 518명에게 풍성한 경품을 선물한다.

두타면세점_여름시즌 특별 프로모션(7.1-8.25)
두타면세점은 8월25일까지 200달러 이상 회원 구매고객에게 2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하는 등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까지 증정한다. 또 새벽 2시까지 운영하는 두타면세점의 특성을 살려 한여름 밤 동대문을 찾는 쇼핑객들을 위해 8월21일까지 매일밤 10시부터 5% 추가할인(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 시간대에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티머니 교통카드 1만원을 제공한다. 7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피로를 풀어줄 더풋샵 마사지 이용권을 준다.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밤 9시부터 12시까지 당일 단일매장 70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핑크 서머 나이트’를 8월21일까지 연다. 칵테일·패션타투·캘리그라피·디지털 캐리커쳐 등 4가지의 이벤트 서비스 중 고객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전문 바텐더는 두타면세점의 시그니처 컬러인 ‘핫핑크’ 색상의 칵테일을 직접 블렌딩해 선보이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바텐더의 화려한 칵테일 쇼도 열린다.

이달까지 두타면세점 인터넷 홈페이지에 ‘나만의 시크릿 휴가지’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호텔 패키지 2인 이용권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