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박홍근홈패션, ‘하반기 대리점 워크숍’ 진행

박홍근홈패션, ‘하반기 대리점 워크숍’ 진행

기사승인 2016. 07. 25. 08: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016하반기대리점워크샵_20160718
박홍근홈패션은 지난 18, 19일 양일간 IBK 기업은행 충주 연수원에서 전국 대리점 대표가 참여하는 ‘2016 하반기 워크숍’을 진행하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박홍근홈패션 창립 37주년을 기념하는 자리이기도 했던 하반기 워크숍에는 이선희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 및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관련 업계 분석과 본사의 지원 정책, 향후 사업 전망 및 비전을 설명하고 논의했다.

박홍근홈패션은 전국 대리점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시스템 효율성을 제고해 하반기 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또 본사의 경험 노하우를 공유해 전국 각 대리점의 영업을 강화하고 마케팅을 지원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도 설명했다.

하반기 침구 트렌드를 반영한 2016 F/W 상품 전략과 ‘텐셀’, ‘모달’ 등 친환경 소재 침구, 알레르기 케어 가공한 알러메딕 침구, 자연을 주제로 한 패턴 침구까지 다양한 기능성 침구들을 소개했다.

한편, 급변하는 경제환경과 유통혁명에 대한 심층 강의를 통한 경쟁력 확보와 ‘테너 김병오와 함께하는 인생의 4계절’ 작은 음악회를 가지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선희 대표는 “본사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마케팅 지원을 통해 전국 대리점 대표들이 함께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향후 100년 기업으로 성장해 박홍근홈패션 가족들이 자부심을 갖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