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OT세일&이벤트] 본격적인 휴가철 ‘바캉스족’ 겨낭한 다양한 할인

[HOT세일&이벤트] 본격적인 휴가철 ‘바캉스족’ 겨낭한 다양한 할인

기사승인 2016. 07. 29. 13: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타임스퀘어] 어라운드더코너 팝업스토어
타임스퀘어 ‘어라운드더코너’ 팝업스토어
유통업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썸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 ‘크록스 키즈’가 참여해 다채로운 바캉스 용품들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래시가드 및 아쿠아 슈즈를 2개 이상 구매 시 타올 또는 반다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F에서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어라운드더코너’는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래시가드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젤리 슈즈 등 여름 아이템들을 30~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 ‘크록스 키즈’도 타임스퀘어 내 팝업스토어를 열고 바캉스 시즌을 위한 키즈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시원한 여름을 위한 각종 아동복을 포함해 2016년 SS시즌 신상품들을 최대 40%까지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슈즈 멀티숍 ‘핫티(HOT;T)’도 블루마운틴, 테바, 버캔스탁 등 썸머 시즌 슈즈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하프클럽_온리하프세일_01
○…LF 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은 오는 8월 7일까지 하프클럽 인기 브랜드 단독 여름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헤지스, 라푸마, 써쓰데이아일랜드, 프로스펙스, 모그핑크 등의 유명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90% 할인하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 2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지급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이번 여름철 인기있는 플라워, 에스닉 패턴의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한다. 플라워패턴의 원피스는 최초판매가 14만9000원에서 83% 할인된 2만4900원, 숏팬츠 제품도 1만6900원에 판매된다. 휴가지에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도 인기다. 에스닉 패턴 원피스는 2만9900원, 비키니 위에 걸치기 좋은 플라워 베스트는 1만99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남성용 레터링 반팔 티셔츠는 9900원에 판매된다.

헤지스, 라푸마, 질스튜어트 등 LF 브랜드 제품은 하프클럽 단독 상품 5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헤지스 여성용 티셔츠는 3만9000원부터, 남성용 슬림핏 린넨 셔츠는 4만9900원부터 살 수 있다. 라푸마의 LXT 방수원단을 사용해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주는 드라이 테크(DRY-TECH) 기능성 반팔 티셔츠는 1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질스튜어트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티셔츠, 원피스, 블라우스 등도 4만원대부터 준비돼 있다.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은 유아동몰 보리보리 주말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유모차부터 여름 패션의류, 슈즈 제품 등 다양한 나들이용 아이템을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에는 모바일 전용15% 할인쿠폰과 무료배송, 10% 페이백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빈지오의 초경량 휴대용 유모차 울트라라이트는18% 할인된 4만9800원에 판매되며, 무료배송과 안전가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울트라라이트 유모차는 알루미늄 풀 프레임으로 제작돼 무게가 2.8Kg으로 가볍고, 엄브렐러 폴딩방식으로 비행기 기내 반입이 가능해 아이와 함께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유아샌들 모음전에는 보그스, 씨루, 우미슈즈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84% 세일한다.
마리오아울렛 창립 36주년 기념 대축제 진행
○…마리오아울렛은 창립 36주년을 맞아 29일부터 오는 8월 18일까지 50여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90% 특가에 선보이는 ‘창립 36주년 기념 대축제’를 진행한다. 창립 36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36을 활용한 3600원, 3만 6000원 이벤트 상품과 공식 SNS를 통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오는 8월 4일까지는 나이키, 푸마, 베네통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1관 3층 특설행사장에서 나이키 티셔츠와 운동화를 각각 1만원대와 4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푸마의 아쿠아슈즈와 운동화는 최대 80% 할인해 각각 2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또한 인기 스포츠 브랜드 리복에서도 아쿠아슈즈와 운동화를 각각 3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마르페광장에서는 남성 브랜드 레노마의 셔츠와 재킷을 최대 80% 할인해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제공하고, STCO의 셔츠와 바지는 각각 1만원대와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마리오아울렛 창립 36주년을 기념한 ‘36’ 이벤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브랜드 트레몰로, 피에르가르뎅, 여성브랜드 베네통, 아웃도어 브랜드 K2, 디스커버리 등 인기 브랜드에서 3만 6000원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캐주얼 브랜드 헨어스, FRJ, 아동브랜드 더데이걸, 페리미츠, 행텐주니어 등에서는 3600원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8월 5일부터는 라코스테, 폴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0% 특가에 선보이는 클리어런스 세일을 비롯해 잭앤질, 시슬리, 코모도스퀘어 등 브랜드의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