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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에스바이오, ‘제11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티에스바이오, ‘제11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기사승인 2016. 09. 27. 12: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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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단 기술력 인정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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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에스바이오가 ‘제11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제공=티에스바이오
바이오화장품 전문기업 티에스바이오가 국내 혁신기술 분야 최고의 상으로 손꼽히는 ‘제11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티에스바이오는 한국일보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한 ‘제11회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5세대 비타민C 화장품 ‘매직 스노우비타’가 첨단 기술력을 인정받아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매직 스노우비타는 첨단 나노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5세대 비타민C 화장품 ‘매직 스노우비타’ 제품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눈꽃 비타민C’란 별명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기초화장품이다.

반경식 티에스바이오 대표는 “이번에 혁신기술 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을 통해, 5세대 비타민C 화장품 ‘매직 스노우비타’의 제품-기술력이 세계 정상급 수준임을 입증된 것”이라며 “최근 계약을 맺은 글로벌 투자컨설팅기업 ‘맥킨리’와 공동으로 중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해 코스메슈디칼 선두기업으로 한국의 우수한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알리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며 국부창출에 앞장서는 K뷰티산업 대표기업으로 자리를 굳힐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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