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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유산균 기능 앞세운 ‘디오스 김치톡톡’ TV 광고 공개

LG전자, 유산균 기능 앞세운 ‘디오스 김치톡톡’ TV 광고 공개

기사승인 2016. 09. 28. 10: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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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DIOS 김치톡톡 TV CF
LG전자는 28일 ‘2017년형 LG DIOS 김치톡톡’ 신제품의 TV 광고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광고에서 모델인 요리연구가 백종원씨는 상온에서 김치를 익히는 과정이 유산균 생성과 관련이 있다고 말하며 ‘DIOS 김치톡톡’의 기능을 소개한다.

이는 6.5℃를 유지해 맛있는 김치 유산균인 류코노스톡을 생성하는 ‘유산균 김치+’ 기능과 냉기를 잡아 김치 맛을 지키는 ‘유산균 가드’ 기능이다.

LG전자는 김치 유산균이 생성되는 ‘톡톡’ 소리와 함께 배추 김치가 마치 꽃피듯 익어가는 모습을 담았다. 이는 유산균 김치+ 기능을 통해 유산균이 12배 많아지는 실험 결과를 함께 보여준다.

LG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집집마다 김치 담그는 방법이 달라도 LG DIOS 김치톡톡과 함께라면 김치 맛을 맛있게 들일 수 있다는 걸 표현했다”며 “올해부터 뚜껑식 김치냉장고에도 확대 적용된 DIOS 김치톡톡의 ‘유산균김치+’ 기능으로 맛있는 김장 김치를 오랜 기간 맛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LG DIOS 김치톡톡 신제품은 스탠드형 27종, 뚜껑식 15종 등 총 42종이다. 용량은 128리터(ℓ)부터 836리터(ℓ)까지 구성됐다. LG전자는 이번 신제품부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에만 탑재했던 ‘유산균 김치+(유산균 김치 플러스)’ 기능을 뚜껑식에도 확대 적용했다. 칸 별로 냉장, 김치, 냉동 등을 따로 설정할 수 있는 멀티보관 기능도 신제품에 처음 적용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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