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터치웍스, 나뚜루팝 매장에 ‘터칭’ 도입

터치웍스, 나뚜루팝 매장에 ‘터칭’ 도입

기사승인 2016. 10. 10. 12: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뚜루팝 매장 방문 고객들 아이스크림 또는 커피 구입 시 터칭으로 간편하게 적립 혜택 누려
1
터치웍스는 롯데리아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나뚜루팝 매장에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제공=터치웍스
터치웍스는 롯데리아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팝 매장에 멤버십 서비스 ‘터칭(Touching)’을 도입한다고 10일 밝혔다.

나뚜루팝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아이스크림 또는 커피 구입 시 터칭으로 간편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이스크림 스탬프 10개를 모으면 트리플컵 1개 무료 쿠폰을, 커피 스탬프 5개를 모으면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적립내역과 쿠폰은 터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터칭은 카페나 레스토랑 등에서 터칭 리더기에 교통카드를 터치하기만 하면 포인트나 스탬프 적립이 가능한 멤버십 서비스다. 별도의 종이쿠폰이나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를 들고 다닐 필요 없이 교통카드를 이용해 적립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나뚜루팝 마케팅팀 관계자는 “터칭은 적립 방식이 편리하고, 1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보유한 터칭 앱이 고객과의 훌륭한 소통창구가 되어줄 것이라고 기대해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나뚜루팝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적립 혜택을 알차게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뚜루팝은 터칭의 매장 도입을 기념해 31일까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뚜루팝 매장에서 터칭으로 적립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리 세부 항공권·홍콩 여행권·아이패드 미니·롯데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4일 터칭 앱을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