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양한 이벤트로 할로윈데이 즐겨요’

‘다양한 이벤트로 할로윈데이 즐겨요’

기사승인 2016. 10. 22.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
제공=미래생활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중 하나인 할로윈데이가 국내에서도 큰 인기몰이 중이다.

할로윈데이는 매년 10월 31일 다양한 괴물,마녀,유령 등의 분장을 하고 이웃집을 찾아다니면서 사탕과 초콜릿 등을 얻는 켈트 족의 풍습에서 시작된 축제이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축제였지만, 최근 몇 년 사이 급속도로 할로윈에 대한 인식이 확장되면서 다양한 분장을 하고 놀이동산 등을 방문하는 등 관심을 끌었고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할로윈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미래생활은 온라인 SNS채널인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할로윈 분장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며, 참가자들의 인증샷을 활용해 페이스북 스킨을 만들어 할로윈 주간에 게재할 예정으로 이벤트에 재미를 더했다.

다이소아성산업은 전국 각 매장에 할로윈 관련 상품을 100여종 가량 선보이는가 하면 블로그를 통해 할로윈 파티에 대한 후기를 남겨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품으로 다이소의 할로윈 키트를 제공하는 등 총 50여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뷰티 스타트업 미미박스는 홈페이지를 통해 할로윈 호박을 열면 100% 당첨되는 랜덤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중이다.

이밖에 8가지 천연 허브성분을 함유하며 가습기 살균제 등의 유해 성분이 포함되지 않은 치약으로 인기몰이중인 덴티스테 치약도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 인증샷을 찍으면 놀이동산 할로윈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업종의 회사와 브랜드들이 할로윈 데이를 겨냥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그만큼 국내 소비자들의 할로윈 데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고 볼 수 있다”고 말했다.

2
제공=미미박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