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웨이, 고객 소통 강화 이벤트 ‘추억 영화 여행’ 진행

코웨이, 고객 소통 강화 이벤트 ‘추억 영화 여행’ 진행

기사승인 2016. 10. 24. 13:4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20여명 고객 추억 만들기 시간 가져
[사진자료] 코웨이 고객 초청 이벤트  (2)
코웨이 고객 초청 이벤트./사진=코웨이 제공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지난 22일 전라남도 순천시에서 더블유 클래스(W Class) 고객들을 초청해 ‘고웨이 위드 코웨이(Goway With Coway) 추억 영화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8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더블유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더블유 클래스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케어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 가운데 나를 위한 케어를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고객 초청 이벤트는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120여 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영화인과의 토크 콘서트와 순천 영화 세트장에서의 추억 만들기 시간 등으로 구성됐다.

토크 콘서트에서는 영화평론가 이동진 씨와 함께 ‘영화가 주는 인생의 의미’라는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순천 영화 세트장에서는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옛 교복 체험과 다양한 미션 이벤트가 진행돼 참여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었다고 코웨이는 말했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더블유 클래스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