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G9, 박보검·이준혁, 케미폭발 메이킹영상 공개…‘믿고 사는 쇼핑 지구’ 새 캠페인 전개

G9, 박보검·이준혁, 케미폭발 메이킹영상 공개…‘믿고 사는 쇼핑 지구’ 새 캠페인 전개

기사승인 2016. 11. 15.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G9_박보검 이준혁 광고영상 캡처
G9가 새로운 브랜드캠페인 ‘믿고 사는 쇼핑 지구’를 전개하고 박보검을 내세운 메이킹필름 등을 공개했다.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15일 새로운 브랜드캠페인 ‘믿고 사는 쇼핑 지구’ 티저페이지를 열었다. 상품에 대한 철저한 사전검증을 통해 ‘우리나라 쇼핑도 이럴 때가 됐다’는 믿고 살 수 있는 쇼핑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티저페이지와 함께 자사 모델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광고영상과 메이킹필름도 공개했다.

새로운 G9광고에는 박보검이 온라인쇼핑몰 CEO로 등장해 고객 대응 전략을 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박보검과 남남커플(?)로 화제를 모은 이준혁도 함께해 눈길을 끈다. 직원으로 등장한 이준혁은 무한반품제 등 여러 아이디어를 내지만 CEO가 된 박보검이 “쇼핑의 본질은 고객이 반품할 일 없이 사전검증을 잘하는 것”이라고 응수하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에서 볼 수 없는 메이킹필름에서는 박보검이 꼼꼼히 촬영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이준혁에게 팩을 붙여주는 등 또다른 재미를 안겨준다. 박보검의 인터뷰 영상도 공개돼 있다.

G9는 오는 21일부터 메인페이지를 오픈하고 브랜드캠페인을 공식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2월11일까지 진행되며, 광고 공유시 추첨으로 경품 제공, 주단위로 다양한 프로모션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배상권 G9 마케팅실장은 “상반기에 진행한 브랜드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쇼핑의 본질’에 집중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브랜드캠페인을 전개하게 됐다”면서 “본격적 캠페인에 앞서 박보검과 이준혁이 함께 등장하는 광고와 메이킹영상을 공개한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G9_박보검 이준혁 메이킹영상 캡처
15일 공개된 박보검-이준혁의 메이킹필름 영상 캡처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