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찬바람 피해 실내데이트 어때요?”…타임스퀘어·엘큐브 등 특별 이벤트

“찬바람 피해 실내데이트 어때요?”…타임스퀘어·엘큐브 등 특별 이벤트

기사승인 2016. 12. 10.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타임스퀘어_이미지] 해피 윈터 콘서트 포스터
타임스퀘어 ‘해피 윈터 콘서트’
쇼핑몰 업계가 찬바람을 피해 실내 데이트에 나선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와 송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겨울의 낭만이 느껴지는 12월을 맞아 ‘해피 윈터 콘서트’를 테마로 특별 문화 공연을 펼친다.

‘해피 윈터 콘서트’는 찬바람을 피해 타임스퀘어를 찾는 실내 데이트족 및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으며 캐롤 라이브쇼를 비롯해 매직벌룬쇼와 마임쇼 등 동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달 둘째 주와 셋째 주 토·일요일 오후 5시,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원형무대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 누구나 자유롭게 무대를 감상할 수 있다.

10일에는 통통 튀는 목소리와 세련된 연주가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파랑망또’와 ‘그라빠’로 활동하고 있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보컬 ‘천석만’이 함께 무대에 올라 부드러운 선율로 겨울의 소소한 감성을 전달한다. 뒤이어 11일에는 벌룬 매직으로 유쾌한 스토리를 풀어내는 삐에로 ‘클라운진’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관객들과 소통한다. 다양한 캐릭터와 형형색색의 풍선,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마임쇼를 선보이며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깨워준다.

17일에는 여심을 사로 잡는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허니지’가 주말 저녁 분위기를 달군다. 방송, 공연, OST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허니지’는 크리스마스의 설렘이 물씬 느껴지는 캐롤 라이브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18일에는 재기 발랄한 매력으로 똘똘 뭉친 광대 코믹 퍼포머 ‘더해프닝쇼’가 ‘일상 생활 속 생각지 못한 즐거운 일이 펼쳐진다’는 콘셉으로 생동감 넘치는 마임쇼를 펼치며 ‘해피 윈터 콘서트’의 마지막을 장식한다.
IFC몰 트리_01 (1)
여의도 IFC몰
○…여의도 IFC몰은 연말을 맞아 대형 크리스털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했다. 높이 11미터 초대형 크기의 이번 트리는 ‘우아하고 따뜻한 겨울’을 콘셉트로, 나무 전체를 크리스털로 장식한 것이 포인트다. 트리 전면에는 황금빛 루돌프 조형물을 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번 트리는 1월 중순까지 IFC몰 사우스아트리움에서 계속 전시되며, 고객은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마음껏 촬영할 수 있다.

IFC몰 관계자는 “매해 색다른 트리를 선보여왔는데 올해는 보다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트리를 준비했다”며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연말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IFC몰을 찾는다면 즐겁고 훈훈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첨부) 엘큐브 가로수길점 외관이미지
엘큐브 가로수길점 외관이미지
○…새로 오픈한 롯데의 미니백화점 ‘엘큐브 가로수길점’을 방문해보는 것도 좋겠다. 롯데백화점은 9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패션전문 미니백화점 엘큐브 3호점을 오픈했다.

엘큐브 가로수길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20~30대가 몰리는 상권의 특성을 반영해 기존 홍대점, 이대점과 매장 콘셉트를 차별화했다. 덴마크 유명 디자인 스토어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이 1층에 위치하고, 프랑스 유명 디저트 카페 ‘위고에빅토르’의 국내 두 번째 매장이 들어서는 등 글로벌 브랜드들을 상권 최초로 선보인다. 또한 국내외에서 주목 받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과 병행수입 패션상품을 편집매장 형태로 운영하는 등 패션피플을 겨냥한 트렌디한 매장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가로수길점은 지하1층에서 지상4층까지 영업면적 900㎡(270평) 규모이며, 건물 외관은 엘큐브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핑크색으로 전체를 꾸몄다. 1층 진입로를 차고(garage) 형태로 만들고, 스노우볼 포토존으로 재미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 5층 옥상공원은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장식으로 꾸며 가로수길에서 가장 찾고 싶은 사진명소로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는 점포 오픈을 축하하는 다양한 단독상품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챔피온’은 헤비아우터 상품을 글로벌 매장 중 처음으로 엘큐브 가로수길점에서 판매하고, ‘반스’는 토이스토리 컬레버레이션 상품을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마스크팩, 7만원 이상은 에코백,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5%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