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레고코리아, ‘레고꼬꼬 선물 증정 캠페인’ 실시

레고코리아, ‘레고꼬꼬 선물 증정 캠페인’ 실시

기사승인 2017. 01. 19. 16: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레고코리아, 1월 4일부터 30일까지 ‘40234 레고꼬꼬 한정팩’ 증정하는 레고 설맞이 캠페인 진행
1
제공=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는 정유년 새해를 맞아 1월 4일부터 30일까지 레고 제품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2017년 닭의 해를 기념해 제작된 ‘40234 레고꼬꼬 한정팩’을 증정하는 설맞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40234 레고꼬꼬 한정팩’은 십이간지의 개념이 있는 아시아권 나라를 대상으로, 그 해의 상징이 되는 동물을 레고 제품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의 일환이다. 작년에는 원숭이의 해를 기념해 ‘40207 원숭이의 해’ 제품이 출시된 바 있다.

레고 설맞이 캠페인은 구매한 레고 제품의 인증샷을 해시태그(#레고꼬꼬)와 함께 개인 SNS(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2017년 새로 출시된 신제품일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 발표는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레고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레고의 전통적인 인기 시리즈인 레고® 듀플로와 레고® 시티, 레고® 프렌즈를 비롯한 다양한 시리즈의 2017년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 라인업에는 기존 시리즈 외에도 내달 9일 국내에서 개봉하는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와 DC 코믹스의 여성 영웅들을 만날 수 있는 ‘레고® DC 히어로즈 걸즈’ 시리즈가 새롭게 추가됐다. 2017년 레고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레고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레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선물하는 의미로 기획했다”며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레고 놀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지속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