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ft
right
left
right

5 /

2017. 02. 22 (수)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6.6℃

도쿄 9.7℃

베이징 3.9℃

자카르타 30.4℃

‘베테랑’PD, 골종양 진단 유아인에 “남들이 당신의 어깨에 무례하게 굴어도…”

디지털뉴스팀의 기사 더보기▼ | 기사승인 2017. 02. 17. 21:23

facebook twitter kakao story E-Mail 댓글     Font Big Font small Print

'베테랑'PD, 골종양 진단 유아인에 "남들이 당신의 어깨에 무례하게 굴어도…" /영화 베테랑, 유아인 골종양 진단, 유아인, 골종양, 사진=영화 '베테랑' PD SNS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배우 유아인이 골종양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영화 '베테랑'의 PD가 올린 글이 눈길을 끌고 있다.

영화 '베테랑'을 제작한 PD는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를 찍으면서 유배우 어깨 부상에 마음을 많이 졸였던 기억이 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마지막 엔딩 황정민 선배와의 격투신에서 손을 덜덜 떨면서 대역 없이 촬영에 임했던 그의 투지에 고마움을 금할 수 없었다"며 유아인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어떤 식으로 남들이 당신의 어깨에 무례하게 굴어도. 난 그럴 수 없다"라며 "아무쪼록 잘 치료되길 바란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한편 골종양이란 뼈에 생기는 종양을 비롯해 뼈와 연결된 연골과 관절에 생기는 종양을 말한다.

유아인은 이로 인해 군 입대 신체검사에서 병역 등급 보류 판정으로 수차례 재검을 받은 바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news@asiatoday.co.kr


  • 댓글 facebook twitter kakao story BAND E-Mail Print

해외토픽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