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봄날처럼 여심 찾아온 ‘도깨비’ 공유…롯데월드몰 ‘들썩’

봄날처럼 여심 찾아온 ‘도깨비’ 공유…롯데월드몰 ‘들썩’

기사승인 2017. 02. 27. 14:0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27일 동서식품 '맥심 카누 라떼' 출시기념 프로모션 참석
공유
‘도깨비’ 공유가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떴다.

동서식품은 21~27일까지 일주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맥심 카누 라떼’ 출시 기념 무료 시음회 및 샘플링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행사 마지막날인 27일에는 ‘도깨비’로 여심을 흔든 배우 공유가 행사장을 찾아 고객들에게 직접 만든 ‘카누 라떼’를 증정하고,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며 프로모션의 백미를 장식했다.

앞서 이번 행사는 ‘세상에서 제일 작은 카페’와 ‘세상에서 가장 설레는 미소를 지닌 바리스타’ 공유를 직접 만날 수 있다는 소식이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관심을 모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참가자와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로 북새통을 이뤄 ‘카누 라떼’와 공유에 대한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인스턴트 원두커피 시장에서 8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맥심 카누의 신제품 ‘카누 라떼’ 출시를 알리고, 제품 시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월 출시된 ‘카누 라떼’는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대명사인 ‘카누’가 처음 선보인 라떼 제품으로, 고급화되고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최고 품질의 ‘카누 마일드 로스트 커피’에 신선한 우유 함량을 높인 ‘라떼 크리머’만을 사용해 깊고 부드러운 라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유2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