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홈앤쇼핑 상품 모두 모여라

홈앤쇼핑 상품 모두 모여라

기사승인 2017. 02. 28. 10: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음달 1일·4일 이틀, 이너웨어·패션의류 판매
“유명 패션쇼 소개 제품부터 단독·PB상품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 호응 이끌 것”
밀라노_41 패션쇼 이미지
홈앤쇼핑의 밀라노#41은 지난 11~13일 피렌체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란제리 패션전시회 ‘Immagine Italia&Co.’에 소개됐다./사진=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28일 봄을 맞아 실용성과 트렌드를 반영한 이너웨어·패션의류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홈앤쇼핑의 이탈리아 패션쇼에 소개됐던 상품과 독자 개발한 상품, 단독브랜드 상품까지 만날 수 있다.

△이탈리아에서 인정받은 ‘밀라노#41‘

홈앤쇼핑은 다음달 1일 더프라임샵을 통해 ‘밀라노#41’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밀라노#41은 지난 11~13일까지 피렌체에서 진행된 세계 최대 란제리 패션전시회 ‘Immagine Italia&Co.’에 소개된 제품이다. 이탈리아 현지 편집샵에서 판매되는 것과 동일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 고객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밀라노#41은 CK·빅토리아시크릿 등 글로벌 의류회사에 원단을 공급하는 이탈리아 대표 섬유회사 유로저지의 원단을 사용했다. 아울러 특허 받은 슬리밍밴드를 사용해 속건성·보정성을 강화시켰다.

이날 방송에서는 밀라노#41 레이시업팬티 8종을 소개한다. 가격은 7만 9900원. 상품평을 작성하면 스카프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쏠리에 이미지
홈앤쇼핑 PB상품인 라이플리./사진=홈앤쇼핑 제공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한 ‘라이플리(LIFLY)’

밀라노#41 론칭 방송에 이어 홈앤쇼핑 PB상품인 라이플리가 공개된다.

라이플리는 홈앤쇼핑이 한국패션디자이너 연합회장인 디자이너 송지오와 함께 기획한 프로젝트형 브랜드다. 편리함에 가격의 합리성을 더했다. 브랜드명 라이플리는 LIFE(삶)+FLY(날다)의 합성어로 여유로운 삶을 사는 사람들과 소통하겠다는 의미다.

론칭 기념으로 상품평을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라이플리 정품 에코백을 증정한다.

△다양한 연출 가능한 쏠리에 ‘스프링 고온핏 슬림팬츠’

다음달 4일에는 단독 여성 의류 브랜드 쏠리에의 스프링 고온핏 슬림팬츠를 선보인다. 이번 상품은 데님을 비롯해 블랙·헤이즐넛·아이보리·프린트 스타일 등 5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특성을 살려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상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클러치백이 별도 배송된다.

소개되는 상품은 생방송과 동일한 조건으로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탈리아 현지 패션쇼에 소개된 제품부터 단독·PB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된 만큼, 고객 호응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