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Hot 할인&이벤트] 롯데리아·KFC·드롭탑·동원F&B

[Hot 할인&이벤트] 롯데리아·KFC·드롭탑·동원F&B

기사승인 2017. 02. 28. 11: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롯데리아
○…롯데리아는 포켓몬고 이용 고객 및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고’ 제휴 기념 2인 기준 ‘렛츠고팩’을 구성해 3월 한달간 판매한다.

‘렛츠고팩’은 롯데리아 대표 버거인 핫크리스피버거와 불고기버거 2종과 디저트 양념감자, 치즈스틱 2종 및 콜라 2잔으로 구성한 2인 메뉴로 9900원에 판매한다.

또 롯데리아 매장을 ‘포켓몬고’ 게임 내 포켓스톱과 체육관으로 지정한 것을 기념해 포켓몬고 이용자를 위한 특별 제품 할인 이벤트도 오는 3월 1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한다.

포켓몬고 유저 이벤트는 롯데리아 매장에서 포켓몬고 게임 화면 인증시 인기 메뉴인 롱치즈스틱과 핫크리스피버거를 각각 1000원과 35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롯데리아의 베스트 제품인 AZ버거, 한우불고기버거, 모짜렐라 인 더 버거, 클래식치즈버거 4종에 대해 콤보 또는 세트 메뉴 구매시 디저트 ‘롱 치즈스틱’을 500원에 판매한다.


[KFC_이미지] 롱통살버거 3종
○…치킨 전문 브랜드 KFC는 특별한 재료와 징거통살의 조합이 인상적인 ‘롱통살버거’ 3종 출시를 기념해 약 한달 동안 ‘롱통살버거’ 세트를 정상세트가 대비 약 14% 할인한 4900원에 판매한다.

신메뉴 ‘롱통살버거’ 3종은 매장에서 직접 조리한 신선한 징거통살을 스팸, 고구마무스, 스파게티 소스 등과 함께 더욱 푸짐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포크햄 롱통살버거’, ‘골드 롱통살버거’, ‘볼로네 롱통살버거’ 총 3가지의 종류로 선보인다. 단품 가격은 4200원이다.

‘포크햄 롱통살버거’는 롱 번 위에 두툼한 징거통살과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크햄(스팸), 베이컨향 소스, 신선한 야채를 풍성하게 얹어 입안 가득 씹히는 만족스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골드 롱통살버거’는 롱 번과 두툼한 징거통살 위에 고구마무스, 치즈, 신선한 야채와 리츠 치즈소스 등을 얹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볼로네 롱통살버거’ 역시 롱 번과 두툼한 징거통살 위에 신선한 야채와 케이준 스파게티 소스를 곁들여 매콤하면서도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드롭탑]화이트데이 SNS 선물 증정 이벤트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3월 9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드롭탑이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 및 공감을 누른 후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영화 예매권, 드롭탑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커피전문점 드롭탑 관계자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드롭탑을 애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동원F&B
○…동원F&B는 국내 1등 브랜드 제품인 동원참치, 리챔, 동원 수산캔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1등 나와라~ 뚝딱!’ 경품 행사를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동원F&B는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순금 10돈 골드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행사 상품은 ‘동원참치 살코기’, ‘리챔 오리지널’, ‘매운리챔’, ‘동원 꽁치’, ‘동원 고등어’, ‘동원 골뱅이’, ‘동원 연어 오리지널’ 등 7종이다.

가까운 매장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고, 제품에 부착된 스크래치 응모권을 긁으면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http://넘버원동원.com)에 접속해 인증하면
순금 골드바 24K 10돈, LG 트롬 빨래건조기, 다이슨 V8 무선청소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