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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 고객센터 대표들과 ‘헬로파트너스클럽’ 개최

CJ헬로비전, 고객센터 대표들과 ‘헬로파트너스클럽’ 개최

기사승인 2017. 04. 24. 0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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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로비전이 현장에서 고객서비스를 담당하는 고객센터 대표를 초청해 동반성장을 모색하고 시너지 창출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제9회 헬로파트너스클럽’을 24일 경기도 여주에서 개최했다.

‘함께 만들면 즐거운 동행’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국 43개 고객센터 대표와 30여명의 CJ헬로비전 경영진이 참석해 동반성장의 새로운 협력 모델을 제시하는 한편, 위기를 맞고 있는 케이블TV산업의 경쟁력 강화방안에 대해 토론을 진행하고 협력의지를 다졌다.

CJ헬로비전은 새로운 사업 비전과 미래 먹거리 확보를 위한 신사업 계획을 소개했다. 올해 초 신설한 신성장추진실이 진행하고 있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Big Data) 기반 스마트홈 사업의 전략과 전망에 대해 설명하고 이를 위한 협력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다. 신성장추진실은 지난해 8월 출범한 퓨처엔진TF를 확대 개편한 신사업 전담 부서다.

변동식 CJ헬로비전 대표는 “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케이블 방송산업은 대변혁의 시기를 맞이했다. 케이블TV 현장을 책임지는 고객센터와 함께 서로에게 디딤돌이 되는 선순환 관계를 구축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새로운 케이블 산업의 시대를 열자”며 동반 성장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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