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T, 갤럭시S8 출시에 바로픽업 이용자↑…주요 고객은 직장인

SKT, 갤럭시S8 출시에 바로픽업 이용자↑…주요 고객은 직장인

기사승인 2017. 04. 25. 09: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
SK텔레콤은 갤럭시S8 출시 이후 ‘바로픽업’ 서비스 이용자 수가 기존 프리미엄 스마트폰 출시 첫 주 대비 5배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바로픽업은 고객이 시간 및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마트폰·요금제·서비스 등을 온라인에서 비교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단말기를 수령하는 서비스다. 특히 사무실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3040 오피스’족이 주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픽업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한 매장은 사무실이 많은 여의도-광화문-강남 순이었다. 고객 중 80%가 점심시간(12시~13시) 및 퇴근시간(18시~20시)에 휴대폰을 수령한 것으로 알려졌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